‘특급호텔의 유혹’ 설 연휴 힐링을 원한다면?
상태바
‘특급호텔의 유혹’ 설 연휴 힐링을 원한다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2.08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국의 정통 요리, 이색 설 여행 패키지 등 다양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2018년 무술년 황금 개띠의 해를 맞아 설 연휴 기간 달콤한 휴식의 시간을 선물할 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설 연휴를 앞두고 휴식을 통해 힐링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나섰다.

무술년 설 연휴 달콤한 휴식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2018년 무술년 황금 개띠의 해를 맞아 설 연휴 기간 달콤한 휴식의 시간을 선물할 설 패키지를 선보인다.

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아늑한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에스테틱에 온 듯 기분 좋은 향을 선물해줄 그린앤스프링(Green&Spring) 트래블 키트, 카페 델마르에서 즐기는 딸기 주스 이용권, 호텔 내 레스토랑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레스토랑 할인은 호텔 내에 위치한 일식당 만요 produced by 카가망, 중식당 천산, 뷔페 패밀리아, 카페 델마르에 한해 적용된다.

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 중 만 18세 이상 고객은 숙박 기간 동안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 및 실내 수영장(매월 첫째주 화요일 휴무)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클럽층 객실(클럽 디럭스 룸을 포함한 모든 스위트룸) 선택 시에는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의 2인 조식과 다양한 클럽층 혜택(데이스낵, 해피아워, 사우나 등)도 제공된다.

수트라하버 리조트에서 보내는 이색 설 여행

코타키나발루의 랜드마크로 손꼽히는 수트라하버 리조트에서는 설 명절을 맞아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F&B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 수트라하버 리조트

코타키나발루의 랜드마크로 손꼽히는 수트라하버 리조트에서는 설 명절을 맞아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F&B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수트라하버 리조트에서는 풍요로운 한 해와 새해 복을 기원하며 리조트 내부를 신비한 붉은색으로 장식하고, 호텔 로비에는 행운을 기원하는 중국 전통 전등, 신뢰를 상징하는 자줏빛 꽃 장식, 풍요와 행복을 기원하는 만다린 오렌지로 꾸몄다. 퍼시픽 호텔에 위치한 실크가든은 말레이시아 태틀러(Malaysia Tatler) 선정 최고 레스토랑 어워드를 수상한 고급 중식당으로 가족여행객을 위한 설 특별메뉴 ‘골든 리뉴니온 세트메뉴(Golden Reunion Set Menu)’를 오는 15일부터 3월 2일까지 제공한다.

말레이시아 전통 명절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풍요와 복을 기원하는 이상(Yee Sang) 세트에 도전해보자. 이상 세트는 형형색색의 야채, 생선, 과일 등을 잘게 다져 소스와 함께 먹는 말레이시아식 샐러드로 새해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며 젓가락으로 각종 재료를 높이 들어 골고루 섞은 다음 먹는 음식으로 9일부터 3월 2일까지 제공한다.

뷔페 메뉴로는 마젤란 리조트 파이브 세일즈 레스토랑에서 설날 특별 뷔페 디너를 오는 16일~17일까지 제공하며 퍼시픽 호텔 까페볼레에서는 하모니 디너 뷔페(Harmonious Buffet Dinner)와 브런치 메뉴(Lunar Brunch Buffet)를 선보인다.

설 당일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마젤란 리조트 로비를 시작으로 리조트 전체를 돌며 축제 분위기를 북돋아줄 중국 전통 사자 춤 공연이 준비돼 있어 흥겹고 이국적인 분위기의 설 연휴를 만끽할 수 있다.

30여종의 다양한 디저트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딸기뷔페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제주도 제철과일 딸기로 만든 디저트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딸기뷔페를 선보인다. 사진/ 메종글래드 제주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제주도 제철과일 딸기로 만든 디저트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딸기뷔페를 선보인다.

메종글래드 제주 딸기 디저트뷔페 <Berry Love Strawberry Dessert Buffet>는 특급호텔 쉐프가 청정지역 제주도의 한경면 저지리산 무농약 딸기로 만든 딸기 타르트, 딸기 가나슈 케이크 등 30여종의 다양한 디저트로 눈과 입을 즐겁게 한다.

이 뿐만 아니라, 제주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삼다정과 3월 18일 메종글래드 제주에서 열리는 김태우&알리 콘서트도 함께 즐길 수 있는 <Berry Love Package>를 선보여 미식과 문화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캐릭터 라바로 꾸며진 캐릭터 전기차 운영

제주신화월드는 르노삼성자동차와 함께 초소형 전기차 트위지를 활용한 ‘트위지 라바 트레인’을 신화테마파크 내에서 2월 9일부터 삼일간 운영한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는 르노삼성자동차와 함께 초소형 전기차 트위지를 활용한 ‘트위지 라바 트레인’을 신화테마파크 내에서 2월 9일부터 삼일간 운영한다.

초소형 전기차 중 국내에 가장 먼저 출시된 트위지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번 기회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입장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트위지 라바 트레인은 초소형 전기차 ‘트위지’에 유명 캐릭터 ‘라바’를 차체에 랩핑한 캐릭터카다. 트위지의 콤팩트한 미래형 디자인에 라바 캐릭터로 꾸며진 트위지 라바 트레인에 탑승하면 신화테마파크 전체를 둘러볼 수 있다. 라바 트레인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신화테마파크 내 중앙 광장에서 운행된다.

제주신화월드 내에 조성된 신화테마파크는 토종 애니메이션 기업인 투바앤의 캐릭터들로 꾸며진 야외 테마파크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애벌레 캐릭터인 ‘라바’를 비롯한 윙클 베어 등 다양한 인기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으며, 롤러코스터 및 4D 돔 시어터 이르기까지 다양한 최첨단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다.

따뜻한 겨울나기, 파노라믹65에서 하루의 편안한 시간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65층에 위치한 파노라믹65는 다이닝과 바가 나뉘어져 있는 복합 공간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65층에 위치한 파노라믹65는 다이닝과 바가 나뉘어져 있는 복합 공간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Happy Hour In Panormic65’프로모션은 최고의 전망에서 송도의 야경을 바라보며 긴 하루의 마무리를 시원한 맥주와 함께하기에 제격이다. 맥주 3종(스텔라, 오비, 카스) 중 1+1 구성이다.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하고 오후 6시부터 8시 30분까지 진행되며 4월 30일까지이다.

호텔 탑스텐 강릉 금메달 이벤트

호텔 탑스텐은 대한민국 선수단이 금메달을 획득한 당일 맥주를 9900원에 무제한 즐길 수 있다. 사진/ 호텔 탑스텐

호텔 탑스텐은 대한민국 선수단이 금메달을 획득한 당일 맥주를 9900원에 무제한 즐길 수 있다.

또한, 올림픽 기간 동안 호텔 탑스텐을 이용하시는 고객들이 경기 관람에 불편함이 없도록

올림픽이 끝나는 25일까지 호텔과 강릉올림픽파크, 강릉 KTX역 구간을 무료 셔틀로 운행해 고객 감동과 고객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