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방송서 강원도 숨은 매력 방영
상태바
미국 방송서 강원도 숨은 매력 방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2.02 0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NN, ‘데스티네이션 코리아: 강원도’ 전 세계 방영
미국 뉴스 전문채널 CNN은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개막을 앞두고 대한민국 강원도를 심층적으로 소개하는 30분 분량의 스페셜 프로그램을 전 세계 200개가 넘는 국가와 지역에 방영한다. 사진/ CNN PR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미국 뉴스 전문채널 CNN이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개막을 앞두고 대한민국 강원도를 심층적으로 소개하는 30분 분량의 스페셜 프로그램 <데스티네이션 코리아: 강원도 (Destination South Korea: Gangwon Province)>을 2월 3일 CNN 인터내셔널을 통해 전 세계 200개가 넘는 국가와 지역에 방영한다.

산악지형인 강원도는 대한민국 광역자치단체 중 인구가 가장 적지만,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이 얼마 남지 않은 지금, 전 세계의 이목이 국가의 북동쪽 해안인 이곳에 집중되고 있다.

강원도는 여름에는 해변이, 겨울에는 스키장이 펼쳐져 있어 많은 한국인들에게는 휴양지로 알려져 있지만, 국외에서는 향후 10년간 매년 100만 명의 해외 방문객들이 예상되는 등 이제 막 알려지기 시작한 곳이다.

CNN스페셜 프로그램 <데스티네이션 코리아: 강원도>는 지역 별미는 물론 산 속에 위치한 고대 사찰과 색다른 얼음낚시 축제 등 강원도의 숨은 매력을 소개한다.

트럼프 호텔 둔벡 아일랜드에서 펼쳐지는 동화 같은 결혼식

아일랜드 서부 지역의 트럼프 둔벡은 남들과 다르게, 조금 더 특별한 결혼식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부부들을 위해 상상 속에 나올법한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사진/ 트럼프 호텔

아일랜드 서부 지역의 트럼프 둔벡은 남들과 다르게, 조금 더 특별한 결혼식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부부들을 위해 상상 속에 나올법한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16세기 둔벡 성 근처의 작은 마을 이였던 둔벡은 ‘작은 요새’ 라는 뜻에서 유래했다. 둔벡 마을의 이색적인 펍과 레스토랑에서는 맛있는 음식과 흑맥주, 둔벡의 문화를 함께 느낄 수 있다.

트럼프 호텔 둔벡 아일랜드에는 둘만의 특별한 결혼식을 올릴 장소로 스페니시 포인트 해변과 킬키 비치의 100년 이상의 깊은 전통과 특색을 가진 교회들이 인접해 있다. 이 밖에도 라운딩 후 즐기는 화이트홀스 스파 및 살롱, 승마, 낚시 및 기타 야외활동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어 결혼식 뿐 만 아니라 액티비티 활동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트럼프 호텔 둔벡 아일랜드는 아일랜드에서 가장 큰 클럽 하우스이자 둔벡의 명소 중 하나로 5성급의 럭셔리함과 광활한 경치를 자랑한다. 아이리쉬 골프의 아이콘으로써 18홀 코스 중 16개 홀에서 오션 뷰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편안함과 모던 스타일을 고루 갖춘 218개의 객실과 47개의 스위트룸 및 28개의 카티지(cottage)를 보유하고 있으며, 연회장 파빌리온, 코트야드가든, 오션 뷰 론 등 최대 260명까지 수용 가능한 여러 다이닝 옵션이 고루 갖춰져 있다,

트럼프 호텔 둔벡 아일랜드는 인천에서 런던 히드로 공항을 경유해 샤논 공항에서 차량으로 이동 가능하다.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베스트 서비스 부문 1위 선정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은 트립어드바이저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에서 베스트 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사진/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이 밖에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은 트립어드바이저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에서 베스트 서비스(Best Service) 부문 1위에 선정됐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 매년 진행하고 있는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는 최고의 호텔상, 최고의 가족 호텔상, 럭셔리 호텔상 등 총 10개 부문의 상을 수여한다.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은 그 중 가장 의미 있는 상이라 할 수 있는 베스트 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한편, 인천경제자유구역청 소유인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은 국내 대표 호텔 전문 기업인 앰배서더 호텔 그룹이 위탁운영하고 있다.

국내 최대 규모의 한옥 호텔로 지난 2015년 개관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한옥 호텔로 자리매김했다. 옛 궁중의 예를 다하는 고객 밀착형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개관이래 줄곧 트립어드바이저 인천 지역 호텔 고객 평판 순위 1, 2위를 차지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