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졸업 및 입학 시즌 겨냥 프로모션 전개
상태바
특급호텔, 졸업 및 입학 시즌 겨냥 프로모션 전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2.01 2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졸업·입학생 대상 할인 혜택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의 프리미엄 뷔페 라구뜨는 기념일이 많은 2월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졸업 및 입학을 앞두고 있는 가족고객을 공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나섰다.

졸업·입학생 50% 할인 등 2월 프로모션

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의 프리미엄 뷔페 라구뜨는 기념일이 많은 2월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2월 주중 라구뜨를 방문하는 졸업·입학생 본인에게는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동반고객 최대 10인까지는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혜택을 적용받기 위해서는 졸업 및 입학증명서를 직원에게 제시하면 된다.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에는 커플 방문고객들에게 스위트 로제와인을 1잔씩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또한 추첨을 통해 더 클래식 500 지하 1층에 위치한 스위스파 이용권과 지산리조트 리프트/렌탈 이용권, 와인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아울러 펜타즈 호텔의 와인 레스토랑 앤 바 라비앙로즈에서도 졸업생 본인 포함 최대 4인까지 20% 할인 혜택을 주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자세한 사항은 펜타즈 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졸업 입학 기념, 8명까지 25% 할인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이해 새로운 시작을 위한 첫 발걸음을 내딛는 학생들을 위해 4곳의 레스토랑에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이해 새로운 시작을 위한 첫 발걸음을 내딛는 학생들을 위해 4곳의 레스토랑에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졸업과 입학을 축하하고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 일식당 ‘미야비’, 이태리식당 ‘베네’, 그리고 중식당 ‘유에’에서 졸업 또는 입학 증빙 서류를 제시하면 최대 8명까지 25% 할인 혜택을 준다. 단 타 할인 카드와 중복할인은 적용되지 않으며, 주류는 할인에서 제외된다. 그리고 뷔페식당 피스트의 주중 점심은 할인 프로모션이 적용되지 않는다.

이번 졸업, 입학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은 오는 2월 1일부터 3월 2일까지 뷔페, 일식, 이태리식, 중식 레스토랑에서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이용 가능하다.

호텔 관계자는 “새로운 출발을 여는 졸업과 새로운 만남을 위한 두근거리는 입학의 마음을 특별 혜택과 함께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