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처리·이벤트로 해외여행 “저렴하게 간다”
상태바
땡처리·이벤트로 해외여행 “저렴하게 간다”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2.01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RT, 라오스와 치앙마이 소개·레일유럽, 유럽 기차상품 할인
여행의 즐거움은 다양한 여행지로 떠나보는 것에 있다. 더불어 저렴한 비용으로 해외로 떠날 수 있다면 금상첨화이다. 사진/ KRT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여행의 즐거움은 다양한 여행지로 떠나보는 것에 있다. 더불어 저렴한 비용으로 해외로 떠날 수 있다면 금상첨화. 이에 여행업계에서 가성비 좋은 땡처리 항공권·패키지 상품, 할인 프로모션으로 여행자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인천에서 약 5시간이면 닿는 라오스는 배낭여행의 성지답게 활기찬 분위기가 여행객들을 맞이한다. 사진으로는 다 담기지 않는 이국적인 풍경과 골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 저렴한 가격의 간식과 쇼핑거리까지 오감만족의 여행지이다.

라오스는 사진으로는 다 담기지 않는 이국적인 풍경과 골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 저렴한 가격의 간식과 쇼핑거리까지 오감만족의 여행지이다. 사진/ KRT
라오스는 기억에 오래도록 남는 유서 깊은 불교문화유산도 즐비하다. 사진/ KRT

뿐만 아니라 기억에 오래도록 남는 유서 깊은 불교문화유산도 즐비하다. 라오스의 상징이자 석가모니의 사리가 모셔진 탓 루앙 사원, 시내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독립 기념탑 빠뚜사이, 6000여 개가 넘는 불상이 있는 비엔티안 최고(最古) 사원 왓 시 사켓 등을 비엔티안에서 만날 수 있다.

힐링 여행지 치앙마이는 북방의 장미라는 별명에 맞는 자연경관을 자랑한다. 청명한 공기의 고산 도시는 휴양을 즐기기도 관광을 즐기기에도 손색없다.

힐링 여행지 치앙마이는 북방의 장미라는 별명에 맞는 자연경관을 자랑한다. 청명한 공기의 고산 도시는 휴양을 즐기기도 관광을 즐기기에도 손색없다. 사진/ KRT

전 세계 여행 마니아들을 비롯해 업계의 관심도 뜨거워 지난 1월에는 2018 아세안 투어리즘 포럼이 개최되기도 한 치앙마이에는 황금빛 사원 도이수텝, 유황 온천 롱아룬, 태국·미얀마·라오스가 접하는 골든트라이앵글, 치앙마이 근교 치앙라이에 위치한 왓롱쿤 등 이색적인 여행을 원하는 이들이 눈여겨볼 만하다.

이에 KRT 여행사는 2월, 3월 출발 라오스, 치앙마이 땡처리 항공권·패키지 상품을 선보이며 매력만점 동남아 여행지를 소개했다.

KRT에서 내놓은 라오스와 치앙마이 항공권 및 상품은 평소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2월 및 3월 출발 날짜 대상이며 실시간으로 마감될 수 있다.

유럽 철도 상품 글로벌 배급사 레일유럽이 유럽 대표 기차 상품을 최대 2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레일유럽

유럽 철도 상품 글로벌 배급사 레일유럽이 유럽 대표 기차 상품을 최대 2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독일 철도 패스’는 3일 연속 및 선택 사용 패스는 10% 할인, 7일 연속 및 선택 사용 패스는 20% 할인한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기존에 없었던 2일 연속 및 선택 사용 패스가 한시적으로 출시된다. 패스 구입이 가능한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3월 28일까지이며 여행 가능 기간은 5월 31일까지다.

독일 철도 패스는 3일 연속 및 선택 사용 패스는 10% 할인, 7일 연속 및 선택 사용 패스는 20% 할인한다. 사진/ 레일유럽

네덜란드, 벨기에, 독일, 프랑스 4개국의 주요 도시를 연결하는 유럽 대표 초고속 열차 ‘탈리스(THALYS)’ 역시 최저가 요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인 티켓은 오는 2월 20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5월 31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유럽의 28개 국가를 기차 여행으로 자유롭게 다닐 수 있는 ‘유레일 패스’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한정으로 성인 2등석 패스를 출시한다. 성인 2등석 패스가 없었던 ‘유레일 글로벌 패스’, ‘유레일 3/4개국 셀렉트 패스’, ‘세이버 패스’의 경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성인 2등석 금액으로 합리적 여행이 가능하다.

유럽의 28개 국가를 기차 여행으로 자유롭게 다닐 수 있는 유레일 패스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한정으로 성인 2등석 패스를 출시한다. 사진/ KRT

한편, 레일유럽에서 ‘라 발레 빌리지(La Vallee Village)’에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프랑스 기차 티켓 구매자는 아울렛 내 모든 매장에서 최소 33%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70개 이상의 매장에서 봄·여름 컬렉션의 20% 추가 할인과 파리에서 아울렛까지 무료 왕복 셔틀 운행까지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