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입문자 대상 자전거 판매 및 설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2월 입문자 대상 자전거 판매 및 설 프로모션 진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2.01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렉바이시클코리아, 입문용 자전거 모델 본격 판매 개시
트렉바이시클코리아는 자전거 입문자들을 위한 자전거를 2월부터 판매하며 ‘세뱃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트렉바이시클코리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자전거 시즌이 시작되는 3월이 다가오면서 자전거 입문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2018년 다양한 입문용 자전거가 출시되면서 자전거로 건강을 챙기려는 사람들이 많아질 것으로 보인다.

트렉바이시클코리아는 자전거 입문자들을 위한 자전거를 2월부터 판매하며 ‘세뱃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2월 입문자 자전거 판매와 함께하는 세뱃돈 프로모션은 18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전국 컨셉스토어 및 대리점을 방문해 자전거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2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증정 받는 상품권은 컨셉스토어와 대리점에서 받을 수 있다.

또한 자전거 타기 시작하는 계절에 맞춘 입문용 자전거 모델인 ‘에몬다 ALR 5(Emonda ALR 5)’, ‘FX 2 WSD’, ‘FX 3 WSD’, ‘마린 5, 6, 7 (Marlin 5, 6, 7)’, ‘엑스칼리버 8 (X-Caliber 8)’, 도마니 AL 2, 3 (Domani AL 2, 3)의 본격적인 판매도 시작한다.

트렉바이시클코리아 강인구 지사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다가오는 라이딩 시즌을 앞두고 입문자 고객들이 부담 없이 입문급 자전거를 만날 수 있는 기회”라며 “트렉의 컨설팅을 통해 입문자들이 최적의 자전거를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