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프로모션과 함께 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상태바
특급호텔 프로모션과 함께 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1.31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돌잔치 등 가족모임, 설 연휴 패키지 등 다양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는 인터컨티넨탈만의 차별화된 일대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클럽 인터컨티넨탈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알찬 겨울을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나섰다.

차별화된 일대일 서비스 체험기회

3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는 인터컨티넨탈만의 차별화된 일대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클럽 인터컨티넨탈 패키지(Club InterContinental Package)’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VIP고객들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인 별도 체크인부터 객실 내에서 전문가의 버틀러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으며, 호텔리어가 직접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일 5객실 한정으로만 판매될 예정이다.

클럽 인터컨티넨탈 패키지는 일반객실 2배 크기의 스튜디오형 객실인 클럽 프리미어 룸으로만 판매되며, 클럽 인터컨티넨탈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2인 기준)이 제공된다. ‘클럽 인터컨티넨탈’은 고객 접점을 통해 세심한 호텔 경험을 제공하는 인터컨티넨탈 브랜드의 시그니처 서비스를 일컫는 말로, 해당 패키지 이용 고객은 클럽층 투숙 고객을 위해 준비된 전용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시간대별로 전용 조식 뷔페와 애프터눈 티 세트, 다양한 술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칵테일 아워 등을 모두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황제의 샴페인’이라고 불리는 샴페인 브랜드, 루이 로드레의 ‘브릿 프리미에 샴페인’과 이에 어울리는 스페셜 마리아주 안주(캐비어 브루스게타, 훈제연어, 살라미 등)를 객실로 직접 버틀러 서비스해주고, 칵테일 아워 이용 시에도 원하는 칵테일을 일대일 맞춤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온 가족의 소중한 시간을 더욱 빛내 줄 가족모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에서는 2018 황금 개띠 해 생애 첫 번째 생일을 맞이하는 자녀에게 보다 의미 있는 시간을 선물해 줄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에서는 2018 황금 개띠 해 생애 첫 번째 생일을 맞이하는 자녀에게 보다 의미 있는 시간을 선물해 줄 ‘골든 베이비 패밀리 개더링 패키지’ 및 온 가족이 함께 보다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골든 시니어 패밀리 개더링 패키지’를 2018년 12월 31일까지 선보이고 있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2층에 위치한 파크카페는 탁트인 통유리창을 통해 펼쳐지는 여의도 조망이 아름다운 명소로 프라이빗한 공간 내 사랑하는 자녀의 특별한 첫 번째 생일 또는 생신연, 고희연, 산수연 등 가족모임을 중이라면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에서 제안하는 ‘골든 베이비 & 시니어 패밀리 개더링 패키지’를 눈여겨보자.

‘골든 베이비 패밀리 개더링 패키지’ 포함사항으로는 한식 또는 양식 구성의 골든 베이비 패밀리 세트 메뉴, 태몽을 테마로 한 데커레이션, 와인 라벨링, 플레이팅 등의 프리미엄 럭셔리 돌상 테이블이 제공될 뿐만 아니라 플라워 케이크 무료 제공 등 사랑하는 자녀만을 위해 준비된 단 하나뿐인 맞춤형 돌잔치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골든 베이비 패밀리 프로모션을 진행하시는 모든 분들께 호텔 로고가 새겨진 골드 스푼 증정 등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격 돌잔치를 선사한다.

밸런타인데이의 모든 것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2월 14일 운영되는 올 어바웃 밸런타인 객실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2월 14일 운영되는 올 어바웃 밸런타인 객실 패키지를 출시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로맨틱한 밸런타인 데이를 보낼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본 패키지를 이용하면 호텔동 최상층에 위치한 문 바(Moon Bar)에서 제공하는 ‘버블리 밸런타인’ 메뉴와 핑크빛 로제 스파클링 와인을 마시며 서울 시내 야경을 내려다 보거나,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Granum Dining Lounge)에서 준비한 밸런타인 스페셜 뷔페 ‘스윗 밸런타인’을 이용할 수 있다.

스윗 밸런타인 뷔페는 샐러드 바, 등심 스테이크와 로브스터, 닭고기 스튜, 구운 야채가 포함된 알찬 구성의 플래터, 딸기 디저트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몽상클레르(Mont St. Clair)에서는 연인을 위한 깜짝 선물로 초코 마카롱 세트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제공하는 2인 조식 및 실내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2인 무료 입장 혜택이 제공된다.

행운 가득한 설날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2018년 설날패키지로 도심 속 여유로운 휴식과 행운 가득 이벤트가 함께하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2018년 설날패키지로 도심 속 여유로운 휴식과 행운 가득 이벤트가 함께하는 ‘겟 럭키 2018 (Get Lucky 2018)’패키지와, 전시회 관람의 혜택이 제공되는 ‘Art in the City(아트인더시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겟 럭키 2018 (Get Lucky 2018)’ 패키지는 스탠다드 룸에서의 1박, 설 연휴를 기념하여 컨템포러리 한식 레스토랑 안뜨레에서 정성스럽게 준비되는 떡국 반상 2인 조식이 제공되며, 피트니스 및 겨울기간 동안 온수풀로 운영되는 실내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슈페리어 객실 선택 시 뷔페 레스토랑에서의 2인 조식 및 객실 바우처, 호텔 레스토랑 상품권 등 다양한 행운의 상품이 가득한 ‘복주머니’ 스크래치 쿠폰이 제공된다.

호텔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연휴 기간 도심 속 즐길 거리를 고민 중이라면 ‘Art in the City (아트인더시티)’ 패키지를 주목하자. 객실에서의 1박,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과 예술의 전당에서 진행 중인 마리 로랑생전 티켓 2매로 구성돼있다.

설 연휴 가족 사랑 위한 패키지

신라스테이는 올해도 연휴기간 고향 방문으로 인해 피곤하고 지쳐있는 가족들을 위한 가족사랑 설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는 올해도 연휴기간 고향 방문으로 인해 피곤하고 지쳐있는 가족들을 위한 가족사랑 설 패키지를 출시했다.

'포 마이 홀리데이(For My Holiday)' 패키지는 명절 기간 동안 편안하게 휴식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패키지에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온누리 상품권 5천원권(1매/1박당), △이탈리아 프리미엄 커피인 COVA 커피 2잔 테이크아웃(1박당) 등이 포함돼 있다.

달콤한 딸기 디저트와 함께 즐기는 오후의 티 타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는 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달콤한 제철 딸기를 곁들인 디저트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딜라이츠’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는 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달콤한 제철 딸기를 곁들인 디저트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딜라이츠’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딸기 디저트와 음료를 세트로 선보이며, 디저트 메뉴로는 딸기 타르트, 딸기 생크림 케이크, 딸기 쇼트 케이크가 있으며, 음료 메뉴로는 시원하게 즐기는 딸기 에이드, 생딸기을 갈아 넣은 스무디, 달콤한 딸기 파르페가 준비돼 있다.

1인 세트는 디저트와 음료를 각각 1종류, 2인 세트는 디저트와 음료를 각각 2종류 선택할 수 있으며 추가로 커피 또는 차가 함께 제공된다.

특별한 소규모 돌잔치 패키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 명동에서는 12월 31일까지 소중한 내 아이의 첫 번째 생일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의 소규모 돌잔치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 명동에서는 12월 31일까지 소중한 내 아이의 첫 번째 생일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의 소규모 돌잔치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최소 10인부터 이용이 가능한 맞춤형 소규모 돌잔치 패키지인 ‘해피 퍼스트 벌쓰데이 인 스타일(Happy 1st Birthday in Style)’를 선보인다.

해당 프로모션은 뷔페 패키지와 고메(Gourmet) 패키지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하며, 별도의 추가 요금 없이 단독 프라이빗 룸 무료 대관, 식사, 전통 혹은 웨스턴 돌 상과 포토 테이블, 돌잡이 이벤트가 포함돼 돌잔치의 풍성함을 더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의 식사는 12시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