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양의 천국 마리아나 제도 “사이판, 티니안, 로타로 떠나요”
상태바
휴양의 천국 마리아나 제도 “사이판, 티니안, 로타로 떠나요”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1.31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투어, 자연과 함께 하는 여행지 마리아나 제도 추천 여행지 소개
휴양의 천국이라 불리는 마리아나 제도는 지상낙원의 휴식을 제공하는 곳이다. 사진/ 마리아나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휴양의 천국이라 불리는 마리아나 제도는 지상낙원의 휴식을 제공하는 곳이다. 더불어 가족여행, 골프, 수상 스포츠 등 휴식 및 모험을 선호하는 다양한 여행자에게 이상적인 곳이다.

그중에서도 태평양이 찍어 둔 쉼표라 불리는 사이판은 세계지도를 자세히 살펴보아도 사이판이라는 이름을 찾기는 쉽지 않다.

넓은 태평양에 작은 점을 찍어둔 정도의 작은 섬인 사이판은 하얀 구름과 푸른 바다 그리고 싱그러운 공기로 가득한 한 폭의 그림 같은 풍경을 자랑한다. 사진/ 마리아나관광청

하지만 사이판은 하얀 구름과 푸른 바다 그리고 싱그러운 공기로 가득한 한 폭의 그림 같은 풍경을 자랑한다.

사이판에서는 에는 다이빙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포인트와 비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히든비치 외에도 마나가하섬, 그로토, 래더비치, 마이크로 비치 등이 있다.

특히나 2018년에 사이판을 간다면, 사이판 마라톤에 참여해보는 것은 어떨까. 마리아나 제동의 대표 스포츠 축제인 ‘2018 사이판 마라톤’은 오는 3월 10일 개최된다.

2018년에 사이판을 간다면, 사이판 마라톤에 참여해보는 것은 어떨까. 마리아나 제동의 대표 스포츠 축제인 2018 사이판 마라톤은 오는 3월 10일 개최된다. 사진/ 마리아나관광청

하프마라톤, 10km 마라톤, 50km, 풀코스 마라톤 총 4종목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종목별로 출발시각과 참가비 등이 다르다. 하지만 모든 경기는 마이크로 비치의 아메리칸 모리얼파크에서 시작된다.

에메랄드 빛이 가득한 티니안은 사이판에서 경비행기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에메랄드 바다 빛을 자랑하는 작은 섬으로 해변의 야자수는 시원한 그늘을 만들어 여행자에게 휴식을 나누어 준다.

타니안은 크기는 작지만 아름다운 휴양지로 때 묻지 않은 태평양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날 수 있다. 사진/ 마리아나관광청

타니안은 크기는 작지만 아름다운 휴양지로 때 묻지 않은 태평양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날 수 있다. 티니안에서는 타가하우스, 롱비치, 라임스톤 포레스트 트레일, 브로드웨이, 타가비치, 원자폭탄 적하장 터, 출루비치, 우시 십자가 곶 등을 볼 수 있다.

내일투어가 가장 추천하는 여행지는 타가비치. 타가비치는 티니안에서 가장 사랑받는 일몰 감상 포인트이자 현지인들의 편안한 놀이터로 사랑받고 있다.

타가비치를 찾아가기 위해선 해안가 절벽 아래에 가려져 있어 설치된 계단을 따라 내려가야 찾을 수 있으며 모래사장 뒤로 절벽이 병풍처럼 감싸고 있어 아늑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내일투어가 가장 추천하는 여행지는 타가비치. 타가비치는 티니안에서 가장 사랑받는 일몰 감상 포인트이자 현지인들의 편안한 놀이터로 사랑받고 있다. 사진/ 마리아나관광청

자연 속 한 폭의 수채화 같은 여행지인 로타는 사이판에 비해 아는 사람들에게만 입소문이 난 여행지이다.

마리아나제도의 작은 보석 같은 섬인 로타는 사이판에서 약 136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어 태평양 전쟁 때 폭격을 받지 않아 투명한 바다와 섬 전체의 원시림이 무성하게 남아 있다. 이런 까닭에 여행자들 사이에서 아름다운 지상낙원이라 불린다.

로타에서는 테테토 비치, 송송 전망대, 스위밍 홀, 버드 생추어리, 아스 맛모스 절벽, 포니야 포인트, 파나탕 공원, 통가 동굴 등을 볼 수 있는데 이 중에서 가장 추천하는 관광지는 송송 전망대이다.

로타에서는 테테토 비치, 송송 전망대, 스위밍 홀, 버드 생추어리, 아스 맛모스 절벽, 포니야 포인트, 파나탕 공원, 통가 동굴 등을 볼 수 있는데 이 중에서 가장 추천하는 관광지는 송송 전망대이다. 사진/ 마리아나관광청

로타의 번화가라 할 수 있는 송송마을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전망대로, 왼쪽에는 태평양, 오른쪽으로는 필리핀해가 펼쳐진 가운데, 마을 뒤편 웨딩케이크산과 그 앞으로 조성된 길쭉한 송송 빌리지를 볼 수 있다.

한편, 내일투어에서는 마리아나 제도의 금까기 여행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지상 낙원 마리아나 제도를 통해 일상 속 활력을 채워보는 것은 어떨까.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