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업계, 겨울 여행객 편의 제공에 만전
상태바
관광업계, 겨울 여행객 편의 제공에 만전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01.30 2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이벤트, 아이스링크 대관, 제휴혜택 강화 등
서울드래곤시티는 지난 29일 서울시 용산구 국립중앙박물관 6층 대회의실에서 용산지역의 국립박물관, 용산구청, 민간기업 등 총 8개 기관이 참여한 가운데 ‘용산지역 문화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겨울을 맞아 관광업계가 문화관광 활성화 등을 통해 여행객들의 편의를 돕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용산지역 문화관광 활성화 위한 다자간 업무협약

3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서울드래곤시티는 지난 29일 서울시 용산구 국립중앙박물관 6층 대회의실에서 용산지역의 국립박물관, 용산구청, 민간기업 등 총 8개 기관이 참여한 가운데 ‘용산지역 문화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용산지역의 문화 발전과 관광 활성화를 통해 지역 주민들의 문화 복지 향상과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이번 협약을 체결했다. 용산지역 문화관광 활성화를 위한 민관 협력의 다자간 업무협약은 이번이 처음이다.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 올해 첫 SNS 이벤트 진행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는 올해 첫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는 올해 첫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월 7일까지 아웃리거 한국사무소 페이스북을 방문해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 SNS 이벤트 게시물에 공감 버튼을 누른 후,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에 같이 가고 싶은 친구들을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카페모카를 총 10명에게 선물로 제공한다.

해당 게시물을 공유한 후 공유된 주소를 댓글로 남기면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2월 9일에 진행된다.

아이스링크 대관 이벤트

현대자동차는 성공적인 올림픽 개최를 기원하고 동계스포츠와 함께하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아이스링크 무료 대관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현대자동차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자동차 파트너 현대자동차는 성공적인 올림픽 개최를 기원하고 동계스포츠와 함께하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Light Up Your Love: 아이스링크 무료 대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현대자동차가 지난 12월 22일부터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 조성해 운영 중인 ‘Light Up 아이스링크’를 사연 응모에 당첨된 주인공에게 한 시간 동안 무료로 대여해 주는 행사이다.

무료 대관 신청이 가능한 일시는 2월 11(일), 14일(수), 18일(일), 21일(수), 25일(일) 총 5회이며, 각 일자 별 1명씩 총 5명을 당첨자로 선발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신청일자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한 시간 동안 연인, 가족 등과 함께 단독으로 Light Up 아이스링크장을 이용할 수 있다.

신라면세점, 카카오뱅크와 제휴혜택 강화

신라면세점은 지난해 9월부터 면세점 중 단독으로 진행하고 있는 ‘한국카카오은행’과의 제휴 혜택을 한층 강화해 내국인 고객 잡기에 나선다. 사진/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은 지난해 9월부터 면세점 중 단독으로 진행하고 있는 ‘한국카카오은행(이하 카카오뱅크)’과의 제휴 혜택을 한층 강화해 내국인 고객 잡기에 나선다.

신라면세점은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이용 고객들을 위해 기존 신라면세점 골드 멤버십 발급 혜택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한정판 1만원 선불카드 증정과 캐시백 혜택을 추가해 2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카카오뱅크와의 단독 제휴를 연장한다.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발급자 수는 2018년 1월 기준 380만 명을 돌파할 정도로 내국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2월 1일부터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로 100달러 이상 결제하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한정판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선불카드는 당일에 바로 사용 가능한 1만원 권으로 ‘카카오 프렌즈’ 인기 캐릭터 3종 중 한 가지가 그려져 있으며 3만장 한정으로 증정한다.

베스트 호텔 선정 기념 평일 투숙객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

펜타즈 호텔은 베스트 호텔 선정을 기념해 평일 투숙객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진/ 펜타즈 호텔

한편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은 세계적인 여행정보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가 실시한 ‘2018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에서 국내 베스트 호텔 TOP 10에 뽑혔다.

1년에 한 번 열리는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는 전 세계 여행자들이 직접 호텔을 이용한 뒤 남긴 평가를 토대로 베스트 호텔을 선정한다. 실제 투숙객만을 대상으로 평가를 실시하는 만큼, 신뢰도가 높은 어워드로 알려져 있다.

펜타즈 호텔은 이번 베스트 호텔 선정을 기념해 평일 투숙객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디럭스룸 예약고객은 주니어 스위트룸으로, 주니어 스위트룸 고객은 스위트룸, 스위트룸 고객은 슈페리어 스위트룸으로 한 단계 높은 룸을 이용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