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겨울 고객 유치 위한 비장의 카드는?
상태바
특급호텔, 겨울 고객 유치 위한 비장의 카드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1.30 1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콤한 디저트 뷔페, 설과 밸런타인 패키지 선봬
파크 하얏트 서울의 24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는 제철 딸기를 활용한 다양한 세이버리, 디저트, 차로 구성된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추운 겨울을 맞아 식욕을 돋우고 따뜻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 한국식 딸기 애프터눈티 선봬

3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파크 하얏트 서울의 24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The Lounge)’에서는 제철 딸기를 활용한 다양한 세이버리, 디저트, 차로 구성된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특히 딸기 폼을 올린 꿀 설기, 홈메이드 딸기 고추장을 곁들인 애호박전, 막걸리 크림 딸기 에클레어 등 딸기와 사용한 한식 스타일의 창의적인 아이템이 눈에 띈다. 또한 딸기 프로슈토 타르트, 딸기 하트 치즈케익 등의 달콤한 디저트류를 차 또는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다. 2월 4일부터 4월 4일까지 오후 2시부터 5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

평창 올림픽 성공 개최 기원 ‘금빛 와인 갈라 디너 파티’

그랜드 힐튼 서울은 평창 동계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축원하며, 평창 동계 올림픽 개막식에 맞춰 ‘금빛 와인 갈라 디너 파티’를 진행한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평창 동계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축원하며, 평창 동계 올림픽 개막식에 맞춰 ‘금빛 와인 갈라 디너 파티’를 진행한다.

2월 9일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 내에 위치한 에이트리움 까페에서 진행되는 본 와인 디너 파티에서는 동계 올림픽의 개최 지역인 강원도의 제철 특산물을 활용한 풍성한 코스 요리를 만날 수 있다.

평창에서 공수한 송어에 라임을 곁들인 라임향의 송어 타르타르와 향기롭고 고소한 허브버터 새우를 에피타이저로 제공하며, 빠네 빵에 담긴 강원도 감자로 만든 포치니 버섯 감자 크림 스프, 허브와 레몬으로 맛을 낸 농어구이, 크림 치즈 소스를 곁들인 바닷가재와 감칠맛이 일품인 강원도 횡성 한우를 활용한 한우 안심, 국가대표 선수들의 금빛 향연을 기원하는 골드 파인애플 샤벳과 금가루를 묻힌 딸기 화이트 초콜릿 등의 달콤한 디저트류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사랑스러운 딸기 디저트 뷔페 선봬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로비라운지 & 델리는 1월 27일부터 3월 11일까지 매주 주말 신선한 제철 딸기를 이용한 사랑스러운 딸기 디저트 뷔페 ‘러블리 스토로베리’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로비라운지 & 델리는 1월 27일부터 3월 11일까지 매주 주말 신선한 제철 딸기를 이용한 사랑스러운 딸기 디저트 뷔페 ‘러블리 스토로베리’를 선보인다.

딸기 티라미수, 딸기 베린느, 비스코티를 얹은 딸기 자발리오네, 딸기 우유 푸딩 등 이름만으로도 달콤하고 상큼한 25여 종의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며, 스파클링 와인 혹은 커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러블리 스트로베리 딸기 뷔페에서는 몬테크리스토 샌드위치 및 샐러드, 딸기 크림 파스타, 딸기 부리토 등 디저트뿐 아니라 딸기를 활용한 든든한 요리 메뉴도 함께 선보인다.

도심 속 연휴 즐기기, ‘설날’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희망찬 무술년 새해를 맞아 2018년 2월 14일부터 2월 18일까지 ‘설날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희망찬 무술년 새해를 맞아 2018년 2월 14일부터 2월 18일까지 ‘설날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설날 패키지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 안팎의 액티비티에 참여해볼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호텔 안에서는 겨울레포츠를 대표하는 야외 아이스링크에서 신나는 아이스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으며, 호텔 밖으로는 남산골 한옥마을행 무료 셔틀 버스를 운행하여 널뛰기, 윷놀이, 떡메치기 등 한옥마을에서 선보이는 이벤트에 참여해볼 수 있다.

특히,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아이스링크는 약 300평 규모로 최대 150명의 고객을 수용할 수 있으며, 마치 루프트 톱에서 바라보는 듯 탁트인 전망을 자랑한다. 아이스링크는 도심을 벗어나지 않고도 짧은 명절 연휴 끝에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여가 시간을 선물할 것이다.

아이스링크 스낵바에서는 야외 스포츠 활동으로 차가워진 몸과 허기진 배를 채울 수 있는 우동, 치킨파이, 고소한 버터로 튀긴 팝콘, 메시지가 새겨진 하트 모양 진저 쿠키 등을 판매한다.

나만의 케렌시아 ‘설 힐링 페스트’ 패키지

글래드 호텔은 설 연휴를 앞두고 내가 원하는 휴식을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패키지 ‘설 힐링 페스트’를 선보인다. 사진/ 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은 설 연휴를 앞두고 내가 원하는 휴식을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패키지 ‘설 힐링 페스트(Healing Fest)’를 선보인다.

이번 ‘설 힐링 페스트’ 패키지는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메종 글래드 제주 등 글래드 호텔 4개 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투숙 기간은 오는 2월 9일부터 20일까지다. 특히, 패키지 이용 기간 내 연박 시 4월에 새롭게 오픈할 글래드 마포 숙박권(1박)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혼자만의 여유로운 힐링을 위한 ‘싱글래드’, 주부의 명절 스트레스를 날려줄 ‘업글래드’, 가족과의 특별한 도심 휴가를 위한 ‘밍글래드’ 등 다양한 옵션은 물론 12만원~25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발렌타인 데이 및 설 패키지

르 메르디앙 서울은 민족의 대 명절인 설 연휴와 사랑이 넘치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놀라운 혜택을 담은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르 메르디앙 서울

르 메르디앙 서울은 민족의 대 명절인 설 연휴와 사랑이 넘치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놀라운 혜택을 담은 패키지를 선보인다.

바로 '르 메르디앙 어메이징 발렌타인'과 '르 메르디앙 스위트 라운지'다. 프로그램은 발렌타인 데이를 특별하게 보내고 싶은 커플, 명절 후유증으로 휴식이 필요한 부부, 일상에 치여 바쁘게 달렸던 직장인, 연휴를 이용해 특별한 경험을 하고 싶은 YOLO족을 대상으로 기획됐다.

졸업&입학 프로모션 ‘행복한 시작’

메이필드호텔을 대표하는 4곳의 레스토랑 낙원·봉래헌·캐슬테라스·라페스타에서 2018년 초·중·고·대학교 졸업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 ‘행복한 시작’을 다음달 2월 1일부터 3월 9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메이필드호텔

메이필드호텔을 대표하는 4곳의 레스토랑 낙원·봉래헌·캐슬테라스·라페스타에서 2018년 초·중·고·대학교 졸업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 ‘행복한 시작’을 다음달 2월 1일부터 3월 9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30년 전통을 자랑하는 ‘낙원’에서는 갈비명가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알차게 구성된 양념갈비세트를, 우리 고유의 한옥에서 정통 한식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봉래헌’은 신선로, 가리비 수삼냉채 등 그 동안 수고했을 학생들의 피로회복을 위한 정성 어린 한정식을 선보인다.

탁 트인 자연경관이 일품인 뷔페 레스토랑 ‘캐슬테라스’는 새롭게 런칭한 북유럽 해산물 프로모션 ‘휘게 드 노르딕(Hygge De Nordic)’을 진행해 굴, 청어 등 신선한 제철 해산물 요리로 겨울철 움츠러들었던 몸의 혈액순환과 원기를 회복하는 음식을 선사한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페스타’에서는 새내기 학생들과 사회 초년생이 된 대학 졸업생들의 힘찬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영양 가득한 연어·이베리코·한우 등 다양한 종류의 스테이크(택1)를 메인으로 한 런치 샐러드 뷔페를 제공한다.

소고기 토시살이 무제한! 세미 디너뷔페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호텔의 1층 테이스트 레스토랑에서는 오는 2월 1일부터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그리고 토요일에만 한정하여 디너 뷔페를 운영한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호텔의 1층 테이스트 레스토랑(TASTE Restaurant)에서는 오는 2월 1일부터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그리고 토요일에만 한정하여 디너 뷔페를 운영한다.

테이스트 레스토랑은 합리적인 가격의 호텔 뷔페 레스토랑으로써 종로를 찾는 다양한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오픈하게 된 디너 뷔페는 이비스 브랜드 대표 메뉴인 소고기 토시살 구이와 특제 새우장을 비롯해 다양한 30여 가지의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대표 메뉴인 토시살 구이는 소고기에서 550g 정도만 얻을 수 있는 희소 부위인 토시살을 양념해 즉석 코너에서 바로 구워 제공되며, 담백하고 부드럽지만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1인당 5000원을 추가하면 프리미엄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가 있다.

더하여 디너 뷔페 특전으로 방문하는 모든 성인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생맥주 또는 레드와인 1잔이 웰컴 드링크로 제공될 예정이다.

‘러브 인 더 발렌타인 패키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발렌타인 데이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분홍빛깔의 배쓰 밤으로 더욱 향기롭고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발렌타인 데이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분홍빛깔의 배쓰 밤으로 더욱 향기롭고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행복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기 좋은 객실 내 풍선 데커레이션,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줄 샹동과 초콜릿의 달콤함 그리고 사랑하는 연인의 수줍은 고백으로 설레는 발렌타인 데이를 보내보자.

발렌타인 데이가 주중이기에 미리 축하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러브 인 더 발렌타인 패키지’는 발렌타인 데이 당일뿐만 아니라 전 주인 2월 9일부터 이용 가능하다.

추가 금액 지불시 클럽 라운지 이용이 가능한 클럽객실 그리고 보다 넓은 공간인 스위트룸에서도 ‘러브 인 더 발렌타인 패키지’를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