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한 매력의 세계 ‘태국’, 쉽게 가는 코사무이 여행
상태바
신비한 매력의 세계 ‘태국’, 쉽게 가는 코사무이 여행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8.01.30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꿈인지 생시인지 헷갈릴 만큼 아름다운 그곳, 코사무이
태국은 많은 사람이 인정하듯 무궁무진한 매력을 숨긴 여행지이다. 그중에서도 코사무이는 단연 돋보이는 여행지. 사진/ 코코사무이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태국은 많은 사람이 인정하듯 무궁무진한 매력을 숨긴 여행지이다. 아무 생각 없이 편하게 놀다갈 수 있는 곳부터 공부하듯 꼼꼼히 느껴야 하는 곳까지 두루 갖춘 곳이 태국이다.

태국 하면 차오프라야강을 중심으로 쇼핑과 먹거리 문화가 발달한 방콕, 꿈의 휴양지 푸껫을 먼저 떠올리지만 최근 태국여행에서 또 하나 놓칠 수 없는 낙원으로 떠오른 곳이 있다. 눈으로 보고도 꿈인지 생시인지 헷갈릴 만큼 아름다운 코사무이(Koh Samui)가 그 곳이다.

코사무이는 신혼여행지로 시작해서 지금은 가족여행, 커플여행, 우정여행, 기업연수 및 워크샵 등 다양한 콘셉트로 여행자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사진/ 포시즌 코사무이

코사무이는 신혼여행지로 시작해서 지금은 가족여행, 커플여행, 우정여행, 기업연수 및 워크샵 등 다양한 콘셉트로 여행자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처럼 코사무이를 찾는 여행자의 선호도는 꽤 다양한 편인데 허니문 패키지는 물론 자유여행, 반자유 여행으로 코사무이 신혼여행을 계획하는 커플들이 많다. 한편 가이드 서비스가 포함된 패키지 또는 자유여행으로 코사무이에서 가족여행을 원하는 수요도 적지 않다.

코사무이 여행 전문 코코사무이 사이트를 방문하면 요즘 여행자 트렌드를 잘 반영한 다양한 투어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사진/ 포시즌 코사무이

그중에서 나에게 맞는 여행 타입은 무엇일까. 코사무이 여행 전문 코코사무이 사이트를 방문하면 요즘 여행자의 다양한 여행 트렌드를 잘 반영해 현지투어, 허니문 패키지, 일반 패키지, 에어텔(자유여행) 그리고 호텔만 예약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잘 기획되어 있다.

코사무이에는 콘래드, 반얀트리, 리츠칼튼, W, 포시즌, 식스센스, 바나벨, 실라바디 등 이름만 들어봐도 알만한 럭셔리 풀빌라들이 많은데 코사무이 전문 코코사무이의 2018 허니문 패키지 상품의 경우 차별화된 단독투어와 단독요트가 포함되어 있다.

동성 친구끼리 가도 좋은 코사무이. 사진은 풀문 파티를 즐기는 여성 여행자들. 사진/ 코코사무이

그밖에 아만타푸라, 르메르디앙, 로얄 무앙사무이, 센시마르, 분다리, X2풀빌라, 마이사무이, 반하드남 풀빌라, 오조리조트, 다라사무이 리조트, 노보텔 칸다부리, 베이워터 리조트, 인터컨티넨탈 풀빌라, 아난타라 라와나, 산티부리, 카사드마르, 사리사무이, 베이워터 풀빌라는 신혼여행, 가족여행, 자유여행, 기업 단체연수에 추천할 만한 리조트이다.

자유여행으로 코사무이 신혼여행을 떠나는 커플들을 위해서는 공항-호텔 왕복픽업과 타이전통 맛사지 60분&한식 각 1회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신혼여행 기간 중 두 군데 숙소를 묵는 경우 리조트 간 이동 서비스도 제공한다.

커플들을 위해 공항-호텔 왕복픽업과 타이전통 맛사지 60분&한식 각 1회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사진/ 코코사무이

유러피안 사이에서는 신혼여행을 넘어 이미 가족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는 코사무이가 최근 한국에서도 가족여행지로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자유여행으로 또는 코코사무이 코코넛패키지를 이용하면 가이드가 동반한 휴양형 패키지로 코사무이를 여행할 수 있는데 샤사 리조트, 마이사무이, 칸다레지던스 풀빌라 등 가족여행객들에게 최적화된 리조트로 여행의 편리함을 더한다.

자유여행으로 또는 코코사무이 코코넛패키지를 이용하면 가이드가 동반한 휴양형 패키지로 코사무이를 여행할 수 있다. 사진/ 코코사무이

항공이나 호텔이 준비된 자유여행자들은 코코사무이 사이트에서 코사무이 현지투어만을 예약할 수도 있다. 코사무이 인기 데이투어로는 우선 스노클링 투어가 있는데 낭유안 또는 앙통 해상국립공원에서 투어가 가능하며 특히 낭유안 스노클링 투어에는 스쿠버다이빙을 더한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코팡안 풀문파티(Fullmoon Party), 코사무이 하프문 파티(Halfmoon Party)는 누구나 가보고 싶은 파티가 되었고 스피드보트를 미리 예약해서 갈 수 있다.

그 외 낚시투어나 사파리투어등 다양한 액티비티 및 차웽 시내투어, 맛집투어를 예약할 수 있다. 모든 투어에는 호텔-투어 간 왕복픽업이 포함된다.

또한 코코사무이는 2018년 상반기에 부산, 울산, 창원, 김해, 진주, 광주, 포항 및 부산진구 웨딩홀에서 태국 허니문 웨딩 박람회를 기획하고 있다.

코코사무이 관계자는 “지난 10여 간 가족과 같은 편안함으로 코사무이 여행의 동반자 역할을 해온 코코사무이가 좀 더 다양한 여행자들과 소통하고자 지난 7월, 홈페이지를 오픈했다”며 “여행에 대한 설렘만큼 또한 앞으로 함께할 많은 여행자들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