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 따뜻한 선행으로 추위 녹여
상태바
호텔업계, 따뜻한 선행으로 추위 녹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1.29 2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난방용 연탄 1500장 전달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1월 25일 부산 동구 안창마을 일대 이웃들에게 난방용 연탄 1500장을 전달하는 ‘사랑의 온기 나눔 연탄배달’ 행사를 실시했다. 사진/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따뜻한 선행을 통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사랑의 온기 나눔 연탄배달

우선,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1월 25일 부산 동구 안창마을 일대 이웃들에게 난방용 연탄 1500장을 전달하는 ‘사랑의 온기 나눔 연탄배달’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임직원 20여명이 직접 이웃들께 연탄을 배달했다. 지난 2013년부터 시작한 연탄배달 나눔 행사를 통해 4500장의 연탄을 전달했다.

행사에 참석한 임직원은 “북극 한파로 부산에 불어 닥친 기록적인 한파에도 누군가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다는 생각에 추운 줄도 모르고 연탄을 배달했다. 정말 필요할 때 작게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더욱 뜻 깊다”고 말했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사랑의 온기 나눔 연탄배달 외에도 △매월 지역 복지시설과 연계한 월간 봉사활동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명절 및 가정의 달 취약계층 물품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신규 가입 고객 대상 할인 쿠폰팩 증정

호텔조인은 오는 2월 28일까지 신규 가입 고객 대상으로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호텔조인

이 밖에 호텔조인은 오는 2월 28일까지 신규 가입 고객 대상으로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호텔조인 신규 회원 가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서울, 제주, 강원 등 전국 16개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주중 1만원, 주말 5000원 쿠폰들로 구성된 24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제공한다.

쿠폰 사용은 신규 가입 후 호텔조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즉시 발급 후 총 결제 금액 10만원 이상 시 사용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3월 31일까지이다.

한편, 호텔조인은 회원 가입 시 적립금 3000원 지급 이벤트와 더불어 매일매일 숙박권을 포함한 100% 경품 당첨을 제공하는 ‘조인룰렛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