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에서 보내는 한 겨울의 휴가
상태바
도심 속에서 보내는 한 겨울의 휴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1.29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설 패키지,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등
롯데호텔은 사랑하는 이들과의 행복한 추억을 선물해 줄 ‘2018 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추운 겨울을 피해 휴식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패키지를 준비했다.

100% 당첨의 행운과 함께하는 ‘설 패키지’

2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호텔은 사랑하는 이들과의 행복한 추억을 선물해 줄 ‘2018 설 패키지’를 선보인다.

도심에서의 여유있는 시간을 기다리는 사람들과 설 연휴를 이용한 국내 여행을 계획중인 이들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호텔서울은 슈페리어룸,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 룸서비스 떡국으로 구성된 설패키지 ‘Joyful New Year’를 26만원에 선보인다. 주니어스위트 패키지로 변경시 주니어스위트룸과 2인 클럽라운지 혜택, 롯데시네마 샤롯데관람권 2매, 룸서비스 떡국, 라세느 2인식사권을 55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는 슈페리어룸, 2인 조식에 명절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윷놀이세트를 주는 ‘잘 놀다가시개’ 패키지(23만원)를, 롯데호텔울산은 슈페리어룸과 호텔상품권 5만원이 제공되는 ‘설날, 설렘’ 패키지(13만2천2백32원)를 각각 준비했다.

4일의 꿀 같은 연휴를 여행의 기회로 활용하려면 국내 최고 인기 여행지 제주도로 눈을 돌려 보자. 롯데호텔제주에서는 영화 속에서 본 듯한 환상적인 요트 투어를 하며 제주 앞바다에서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 잊지 못할 하루를 보낼 수 있다. 디럭스 오션뷰 룸, 2인 궁중 왕갈비 떡국, 요트 투어 프로그램이 포함된 ‘Brilliant Lunar New Year’패키지를 43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전 객실 오션뷰를 자랑하는 롯데리조트속초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투숙할 수 있는 넉넉한 크기의 주니어 패밀리 스위트룸에 4인 조식, 롯데리아 세트 이용권 2매 등을 묶어 ‘Love Is On’패키지를 50만원에 제공한다.

도심 속 스파 즐기며 보내는 로맨틱 밸런타인데이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에서는 ‘시그니처 바이 수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에서는 ‘시그니처 바이 수 패키지’를 선보인다.

‘시그니처 바이 수 패키지’ 포함사항으로는 스위트 형의 스튜디오, 1베드 룸 아파트먼트 또는 1베드 룸 스위트에서의 1박을 비롯해 프랑스 정통 수기 마사지를 자랑하는 수 스파 시그니처 페이셜 또는 바디 코스로 구성된 트리트먼트 60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페이셜 트리트먼트 선택 시 클렌징과 패드를 이용한 딥 클렌징, 마사지 핸들링, O2 젤 베이스 세럼과 콜라겐 벨벳 마스크 또는 O2 모델링 마스크 중 택 1이 제공되며 마지막으로 기본적인 데꼴떼 마사지로 마무리되며 바디 트리트먼트 선택 시 등과 어깨 마사지 30분, 다리 마사지 20분, 복부 혹은 등 스톤 마사지 10분으로 마무리된다.

또한, 트리트먼트 후 릴렉세이션 티가 제공돼 몸은 물론 심신의 안정까지 되찾아 모든 피로를 말끔히 풀어 준다.

설날 연휴의 완벽한 쉼, ‘DND(Do not disturb)패키지’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도심에서 여유로운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는 DND(Do not disturb) 패키지를 2월 11일부터 18일까지 8일간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도심에서 여유로운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는 DND(Do not disturb) 패키지를 2월 11일부터 18일까지 8일간 선보인다.

DND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과 에이치가든 뷔페 조식 2인, 피자와 비프버거, 샌드위치 중 선택해 음료와 함께 객실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인 룸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클럽 객실을 선택할 경우 객실 1박과 인 룸 다이닝 서비스와 함께 조식 뷔페 대신 쉐라톤 클럽 라운지 2인 혜택을 포함한다. 쉐라톤 클럽 라운지에서 조식과 데이타임 스낵, 이브닝 칵테일을 즐길 수 있으며,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을 이용할 경우, 같은 구성에 오셀라스 스파(1인)이용이 추가된다.

이번 설 패키지 이용 고객은 오후 2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하며, 로비라운지 ‘투톤’에서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을 구매하면 티 또는 커피 (1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객실 인 룸 다이닝으로 메뉴를 추가 주문 시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11일(일), 18일(일) 투숙 고객의 경우 체크인 시간부터 24시간동안 투숙이 가능한 ‘유어 24(Your 24)’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조금 더 긴 연휴를 즐길 수 있다.

상위 1% VVIP고객을 위한 특별한 웨딩

더 플라자는 ‘도심 속 특급호텔에 펼쳐진 상위 1%의 웨딩’을 콘셉트로 오는 2월 2일, ‘디네앙 로제드 마리아주’ 브라이덜 페어를 단 하루 동안만 개최한다. 사진/ 더 플라자

더 플라자는 ‘도심 속 특급호텔에 펼쳐진 상위 1%의 웨딩’을 콘셉트로 오는 2월 2일, ‘디네앙 로제드 마리아주(Dîner en Rose de Mariage)’ 브라이덜 페어를 단 하루 동안만 개최한다.

‘핑크빛 웨딩’이라는 뜻을 가진 불어 디네앙 로제드 마리아주 브라이덜 페어에서는 상위 1% VVIP고객이 선호하는 호텔 웨딩을 만나볼 수 있다.

더 플라자 최상층인 22층에 위치한 럭셔리 펜트하우스 ‘지스텀하우스(XYSTUM HOUSE)’에 지스텀 수석 플로리스트가 구성한 플라워 데코레이션은 물론 결혼 준비를 도와줄 다이아몬드 전문브랜드 ‘아디르(ADDIR)’부터 세계에서 가장 편안한 침대 ‘덕시아나(DUXIANA)’, 파리지엔 스킨케어 브랜드 ‘달팡(Darphin)’, ‘21그램(21gram)’의 포토 이벤트까지 상위 1% VVIP고객을 위한 웨딩 정보와 함께 즐길 거리가 풍부하게 제공된다.

광명동굴 & 공룡체험전 객실 패키지 출시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오감만족 ‘광명동굴 공룡체험전 객실 패키지’를 오는 1월 27일부터 6월 24일까지 5개월간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오감만족 ‘광명동굴 공룡체험전 객실 패키지’를 오는 1월 27일부터 6월 24일까지 5개월간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객실 1박과 광명동굴 & 공룡체험전 3인 티켓, 호텔 내 인발란스 휘트니스 클럽, 실내 수영장 및 사우나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광명동굴과 공룡체험전 전시를 모두 관람 할 수 있는 입장권이 제공되며, 해당 입장권 소지자는 매표소에서 따로 대기 없이 바로 동굴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호텔에서 제공된 입장권은 호텔 체크인 날짜와 관계없이 전시회 종료 전까지 사용 할 수 있다.

취향별로 선택하는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초콜릿이 담긴 플라워 박스와 스페셜 케이크를 판매한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초콜릿이 담긴 플라워 박스와 스페셜 케이크를 판매하고, 주말에만 운영하던 딸기 뷔페를 2월 14일(수) 단 하루 특별 운영하며, 레스토랑에서는 프로포즈 패키지를 비롯한 스페셜 디너 메뉴를 선보인다.

우선 그랜드 델리에서는 2월 12일부터 14일까지 초콜릿이 담긴 플라워 박스와 스페셜 하트 케이크를 판매한다. 플라워 박스는 초콜릿과 아름다운 장미를 함께 담아 연인을 위한 특별한 초콜릿 선물로 추천한다. 초콜릿 외에도 취향에 따라 딸기 퐁듀, 마카롱으로도 구성이 가능하다. 가격은 4만원부터이며 사전예약 가능하다.

또한 밸런타인을 맞아 선보이는 스페셜 케이크는 라즈베리를 주 재료로 한 ‘레드 하트 케이크’로 가격은 4만2000원이다.(세금 및 봉사료 포함)

또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1층 로비라운지에서는 인기리에 운영중인 딸기 디저트 뷔페인 ‘스트로베리 애비뉴(Strawberry Avenue)’를 2월 14일(수)에 특별 운영한다.

거리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디저트를 재해석해 딸기를 이용한 약 30여 가지의 메뉴를 선보이며, 딸기 화이트 초콜릿 타르트, 프로마주 블랑치즈 딸기 케이크, 딸기 마카롱 쿠기 등 달콤한 디저트 메뉴 외에도 딸기 루꼴라 피자, 치킨 토르티야, 쌀국수, 크림 떡볶이, 연어 샐러드 등 입맛을 당기는 세이보리(savory) 메뉴들도 준비된다. 여기에 커피 또는 차 1잔이 무료 제공되며 가격은 5만 1000원(모두 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