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포시즌 호텔, 그중 최고의 허니문리조트는
상태바
세계의 포시즌 호텔, 그중 최고의 허니문리조트는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8.01.29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중 경관이 압권인 몰디브 포시즌부터 빌게이츠가 선택한 하와이 라나이 포시즌까지
국내에서도 가장 좋은 호텔로 꼽히는 포시즌은 몰디브(사진)를 비롯해 세계 유명 신혼여행지라면 빠짐없이 자리 잡고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럭셔리 리조트의 대명사 ‘포시즌’. 국내에서도 가장 좋은 호텔로 꼽히는 포시즌은 세계 유명 신혼여행지라면 빠짐없이 자리 잡고 있다.

최고의 럭셔리 신혼여행을 꿈꾼다면 무조건 포시즌 호텔이다. 여행목적지는 그 다음 문제. 세계 유명 신혼여행지에서도 최고의 허니문리조트로 꼽히는 포시즌 호텔, 내 마음에 드는 곳은 어디일까.

수중 경관이 압권인 몰디브 포시즌

말레에서 30분가량 거리에 있는 바 아툴은 놀랍게도 유네스코가 지정한 생물보호구역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몰디브 포시즌은 말레에서 수상비행기로 접근할 수 있는 기라바루의 바 아툴 구역에 자리 잡고 있다. 말레에서 30분가량 거리에 있는 이곳은 놀랍게도 유네스코가 지정한 생물보호구역이다.

스노클링 혹은 다이빙을 통해 관람하는 물속세상은 마치 딴 세상에 온 듯 아름답다. 포시즌에서 제공하는 호화 보트 ‘포시즌 익스플로러’는 자매 섬인 쿠다후라와 연결, 전용 수상 레저 프로그램을 통해 인도양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다.

유리바닥 배, 카누, 카약, 윈드서핑은 무료이지만 스쿠버다이빙, 바다낚시, 카타마란, 시워킹 은 유료로 진행한다. 이밖에도 탁구, 산악자전거, 골프가 가능하다.

이슬람 역사학자의 이름을 딴 알 바라 카트에서는 인근에서 맛보기 어려운 아라비아 요리를 선보인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또한 몰디브 포시즌은 모래사장에서의 멋진 한 끼를 약속하는 블루, 푸 에고 그릴 등의 야외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슬람 역사학자의 이름을 딴 알 바라 카트에서는 인근에서 맛보기 어려운 아라비아 요리를 선보인다.

그밖에 개인 샌드뱅크에서 꿈같은 디너, 바다 위에서의 극적인 식사, 화려한 해변 바비큐 등의 다양한 디너를 선택할 수 있다.

포시즌 몰디브에서 풀빌라 객실은 총 123개로 모든 객실에 커다란 유리창을 설치해 아름다운 야외 전경을 전망할 수 있다. 리조트는 3면이 바다와 면해있으며 객실에서 비치까지의 거리가 도보로 1분 정도로 해변 접근성이 뛰어나다.

파도소리 들리는 언덕 위 파라다이스, 코사무이 포시즌

드라마틱한 파노라마 경관, 파도가 들려주는 아름다운 노랫소리, 깨끗한 공기 3박자를 두루 갖춘 코사무이 포시즌. 사진/ 허니문리조트

코사무이 북서쪽 램야이 베이(Laem Yai Bay)에 위치한 포시즌 리조트는 사무이 국제공항으로부터 차량으로 30분 거리로 정글 숲이 우거진 경사면에 위치해 있다.

드라마틱한 파노라마 경관, 파도가 들려주는 아름다운 노랫소리, 깨끗한 공기 3박자를 두루 갖춘 코사무이 포시즌은 모든 비품과 자재가 최고급으로 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스텝 수만 350명으로 서비스 또한 최고 수준을 자랑한다.

태국 전통 스타일로 지어 총 74채의 빌라 객실에는 모두 전용 풀이 있을 뿐만 아니라 넓은 썬데크를 갖추고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태국 전통 스타일로 지어 총 74채의 빌라 객실에는 모두 전용 풀이 있을 뿐만 아니라 넓은 썬데크를 갖추고 있다. 2인용 테라스 욕조에 몸을 담그면 세상 부러울 것이 없다.

휘장을 드리운 침실 역시 고급스럽고 귀족적인 분위기. 허니무너에게 이보다 최고의 공간이 있을까 싶을 만큼 모든 것이 완벽하다.

빌게이츠가 선택한 하와이 라나이 포시즌

하와이 제도 중 여섯 번째로 큰 섬 라나이에 숲으로 둘러싸인 포시즌 호텔이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하와이 제도 중 여섯 번째로 큰 섬 라나이에 숲으로 둘러싸인 포시즌 호텔이 있다. 호놀룰루 공항에서 경비행기로 30분, 마우이에서 페리로 45분이면 도달하는 이곳은 빌게이츠가 신혼여행을 보낸 곳으로 더욱 유명세를 타게 됐다. ‘AAA 다이아몬드 5개 리조트’라는 점 역시 라나이 포시즌을 믿고 선택할 이유가 된다.

236개 객실을 갖춘 라나이 포시즌에는 원포티, 노부 라나이 등의 레스토랑이 있으며, 사륜 구동 자동차 투어, 헬리콥터 투어, 스노클링, 스쿠버 다이빙 등의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무료로 운영한다.

유서 깊은 호텔이지만 최근 수백만 달러에 달하는 리노베이션을 통해 엄선된 가구와 예술품으로 객실을 장식, 남다른 품격을 자랑하는 라나이 포시즌. 사진/ 허니문리조트

요새 정현 선수로 인해 각광 받게 된 테니스 역시 세계 최고 수준의 시설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유서 깊은 호텔이지만 최근 수백만 달러에 달하는 리노베이션을 통해 엄선된 가구와 예술품으로 객실을 장식, 남다른 품격을 자랑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