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이색 패키지로 '겨울의 유혹'
상태바
특급호텔, 이색 패키지로 '겨울의 유혹'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1.26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의 라이프스타일 경험, 다양한 별미 등
르 메르디앙 서울은 유럽의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 2’를 선보인다. 사진/ 르 메르디앙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겨울 고객을 겨냥해 다양하고 색다른 패키지를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서울에서 만나는 북유럽 휘게 라이프스타일

2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은 유럽의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 2(Le Meridien Experience 2)’를 선보인다.

지난 12월 ‘호텔로 떠나는 유럽 여행’ 이란 콘셉트로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프로그램을 선보인 후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아 시리즈로 구성하게 됐다.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 2는 북유럽의 휘게 라이프스타일을 찾아 떠나는 2일간의 북유럽 여행 콘셉트로 기획됐다.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는 호텔이 여행지가 되는 새로운 발상으로 기획되었다. 단순한 객실 패키지가 아니라 고객이 럭셔리 유럽 스타일의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구성했다.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의 파격적인 서비스는 오전 10시부터 가능한 얼리 체크인이다. 짧은 1박 2일 여정에 조금이라도 더 여유롭게 즐기기 위한 시간을 추가로 제공하는 것이다.

우선 체크인을 하면 투숙객들은 몸과 마음을 릴렉싱 할 수 있는 ‘핀란드식 사우나’를 즐기게 된다. 프라이빗 한 클럽 라운지에 준비된 이탈리아 일리 커피와 크루아상 샌드위치 등 가벼운 펀치를 즐길 수 있다. 높은 층고와 환한 햇살이 드는 클럽 라운지는 마치 유럽의 왕실 도서관을 연상시키는 고풍스러운 공간이다. 런치 후 M 컨템포러리에서 진행되는 ‘HI, POP’ 전시회를 관람하고, 클럽 라운지에서 어느 영국 전문점과 견주어도 훌륭한 애프터눈 티와 함께 편안하고 여유로운 오후를 누릴 수 있다.

저녁에는 지중해식 해피아워 디너가 준비돼 있고, 와인과 어우러지는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국내 최초의 지중해식 올 데이 다이닝의 뷔페 디너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밤에는 야외 테라스인 윈터가든에서 북유럽의 자작나무 숲을 거닐며 힐링하고, 스파클링 와인과 글루바인, 라이트 스낵을 즐길 수 있다. 다음 날 오전 클럽 라운지 또는 올 데이 다이닝 뷔페 셰프팔레트에서 유럽식 아침식사를 한 후 1박 2일의 유럽 여행을 마무리하게 된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약식동원 프로모션 선봬

송도 센트럴 파크의 이국적이고 아름다운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중식당 ‘유에’에서는 음식 궁합에 맞는 재료로 먹으면 약이 되는 약식동원 메뉴를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송도 센트럴 파크의 이국적이고 아름다운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중식당 ‘유에’에서는 음식 궁합에 맞는 재료로 먹으면 약이 되는 약식동원 메뉴를 선보인다.

인삼을 곁들인 오룡해삼, 부추를 곁들인 홍소 소스 삼겹살, 한약재를 곁들인 소꼬리 찜요리, 두치 소스를 곁들인 해삼과 전복요리 등 추운 겨울날씨에 잃어버린 입맛을 되찾아 줄 특선 요리를 즐겨보자.

자연송이 프로모션은 오는 2월 25일까지 선보인다.

'딸기를 품은 수라채 뷔페' 프로모션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19층에 위치한 수라채 다이닝에서는 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딸기를 품은 수라채 뷔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19층에 위치한 수라채 다이닝에서는 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딸기를 품은 수라채 뷔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토시살 스테이크, 로스트 치킨, 바지락 파스타, 초밥과 롤, 깐풍 새우와 소갈비찜(주말 메뉴), 트리플 버섯소스와 감자 뇨끼(주말 메뉴) 등 다양한 한중일 메인 요리는 물론 15가지 종류가 넘는 딸기 디저트와 신선한 샐러드를 맛볼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일반 뷔페 이용 금액에 다양한 종류의 딸기 디저트까지 한 번에 맛볼 수 있어 합리적인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딸기를 품은 수라채 뷔페’ 프로모션은 제철을 맞은 새콤달콤한 맛과 비타민이 풍부한 딸기를 주제로 한 디저트를 제공해 큰 인기를 끌 예정이다.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딸기 티라미슈, 딸기 타르트, 딸기 마카롱을 비롯해 딸기 에클레어와 딸기 요구르트 무스, 딸기 시폰, 딸기 마들렌 등의 딸기 디저트가 풍성하게 마련돼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뷔페를 즐길 수 있게 준비했다.

서울 근교 여행을 계획하는 연인, 가족 고객을 위한 패키지

켄싱턴리조트 청평에서는 서울 근교로 가벼운 여행을 계획하는 연인, 가족 고객을 위해 ‘패밀리 파티 패키지’를 2월 28일(수)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청평

켄싱턴리조트 청평에서는 서울 근교로 가벼운 여행을 계획하는 연인, 가족 고객을 위해 ‘패밀리 파티 패키지’를 2월 28일(수)까지 선보인다.

패밀리 파티 패키지는 객실 내에서 애프터눈 티세트를 즐기고, 라운지에서 스파클링 와인과 디저트 플래터를 즐기며 파티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2인), ▲3단 트레이 애프터눈 티세트(2인), ▲디저트 플래터(2인), ▲스파클링 와인(2잔)으로 구성됐다.

3단 트레이 애프터눈 티세트는 제철 딸기를 사용한 스콘, 마카롱, 샌드위치, 요거트 등의 디저트류와 허브티 3종(카모마일, 로즈마리, 페퍼민트)이 함께 제공되어 브런치로 즐기기에도 좋다. 디저트 플래터는 스파클링 와인과 곁들이기 좋은 햄&치즈, 크래커, 훈제 연어, 바게트 등 15가지의 메뉴가 풍성하게 제공된다. 조식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한식 단품(소고기 미역국, 황태 해장국, 사골 우거지 해장국 중 택1)으로, 토요일과 일요일은 뷔페식으로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