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 있는 신부를 위한 싱가포르 허니문리조트 “럭셔리휴양vs도시투어”
상태바
감각 있는 신부를 위한 싱가포르 허니문리조트 “럭셔리휴양vs도시투어”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8.01.2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민지 시대 풍 클래식 호텔에 갈까, 활기찬 마리나 베이 호텔 갈까
1963년에는 영국으로부터, 1965년에는 말레이시아 연방정부로부터 독립한 역사를 지니고 있는 싱가포르.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지정학적으로 말레이반도 끝자락에 위치한 싱가포르는 세상에서 가장 현대적이고 쾌적한 도시문화를 자랑하지만 1963년에는 영국으로부터, 1965년에는 말레이시아 연방정부로부터 독립하기 위해 고군분투한 역사를 지니고 있다.

싱가포르는 빌딩 숲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세련된 인공구조물에 둘러싸인 곳이지만 해 저문 싱가포르는 또 달라 시내 구석구석 볼거리로 가득 차 있다.

지정학적으로 말레이반도 끝자락에 위치한 싱가포르는 세상에서 가장 현대적이고 쾌적한 도시문화를 자랑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라우 파 삿 사테 스트리트는 길거리음식의 명소로 저녁 7시부터 차량을 통제, 사테(꼬치구이) 포장마차 거리로 운영한다. 사랑하는 자기와 손을 꼭 잡고 맛트립에 나서기 좋은 곳.

한편 싱가포르는 놀라울 정도로 지구 생태계를 잘 보존 관리하고 있는데 1㎢에 달하는 가든즈 바이 더 베이는 울창한 정원 사이로 보이는 슈퍼트리 그로브가 장관을 이루는 곳이다.

또한 이곳 냉방온실은 캘리포니아를 떠올리게 하는 건랭지역의 자연환경을 실현, 난초, 양치식물, 아나나스 등의 신기한 식물을 감상하기 좋다,

식민지 시대 풍 클래식 호텔

독특한 빨간색 지붕의 파크호텔 클라키는 중심업무지구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독특한 빨간색 지붕의 파크호텔 클라키(Park Hotel Clarke Quay)는 중심업무지구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한다. 클라키의 외관은 다분히 식민지 시대를 떠올리게 하는 클래식 스타일이지만 객실은 현대적으로 잘 꾸며져 있다.

객실 창은 싱가포르 시내와 불빛 반짝이는 강을 잘 감상할 수 있도록 천장부터 바닥에 이르는 대형 창문을 따르고 있다. 렌터카 서비스, 세탁 서비스 가능하며 오차드로드, 래플스 플레이스(Raffles Place)까지 운행하는 무료 정기셔틀을 운행한다.

파크호텔 클라키의 외관은 다분히 식민지 시대를 떠올리게 하는 클래식 스타일이지만 객실은 현대적으로 잘 꾸며져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호텔 레스토랑 포트라(Porta)에서는 유럽 요리를 선보인다. 수영장 옆에서 야외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코코볼로(Cocobolo) 풀사이드바 역시 매력 만점.

파크호텔 클라키는 센트럴몰(Central Mall)에서 300m, 싱가포르 플라이어(Singapore Flyer)에서 2.5km 떨어져 있으며 호텔에서 창이국제공항까지는 차로 약 30분 소요된다.

활기찬 마리나 베이 호텔

싱가포르 중심부에 위치한 마리나 만다린 싱가포르는 도시투어를 선호하는 커플에게 추천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싱가포르 중심부에 위치한 마리나 만다린 싱가포르(Marina Mandarin Singapore)는 도시투어를 선호하는 커플에게 추천된다.

마리나 스퀘어 쇼핑몰과 바로 연결되어 쇼핑이 편리하며, 베이가든의 에스플라네이드 가든, 베이 바이 더 베이, 싱가포르 플라이어 대관람차, 아시아 문명 박물관, 래플스 시티 와 같은 관광명소를 한 코스로 둘러볼 수 있다.

마리나 만다린호텔은 다양한 교통수단을 통해 쉽게 접근할 수 있는데 에스플라나이드 MRT역을 이용하면 단 몇 분 내에 도착할 수 있다.

마리나 만다린은 전용 발코니가 있는 575개의 객실,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을 포함한 20개 이상의 스위트룸을 갖추고 있으며 전 객실 시내 조망권을 보장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마리나 만다린은 전용 발코니가 있는 575개의 객실,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을 포함한 20개 이상의 스위트룸을 갖추고 있으며 전 객실 시내 조망권을 보장한다.

메리터스 클럽 라운지(Meritus Club Lounge) 패키지 회원의 경우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개인 집사 서비스를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