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 4박 이상 숙박 시 혜택 쏟아진다!
상태바
리조트 4박 이상 숙박 시 혜택 쏟아진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1.23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리거 리프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현금 대신 사용 가능한 크레딧 제공
아웃리거 리프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는 4박 이상 투숙 시 $200불 리조트 크레딧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 아웃리거 리프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아웃리거 리프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는 4박 이상 투숙 시 $200불 리조트 크레딧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하와이 최고의 해변이라고 소문난 와이키키 해변의 바로 앞에 위치한 아웃리거 리프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는 투숙객들이 하와이 문화를 더 오래 즐길 수 있도록 해당 프로모션을 마련했으며, La’akea 스파를 비롯한 레스토랑, 쇼핑, 발렛 파킹 등 리조트 시설과 객실 서비스 이용 시 현금 대신 사용 가능하다.

또한 작년 오픈한 ‘The Reef Bar & Market Grill’, 풀사이드 레스토랑 ‘kani Ka Pila Grille’ 등에서도 이용 가능하며, 아웃리거 트레이딩 컴퍼니에서 쇼핑 시 에도 활용할 수 있다. 리조트 크레딧은 객실 및 세금, 리조트 피로 대신 사용할 수는 없으며, 투숙기간 동안 리조트 내에서만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 다이아몬드 헤드 및 다운타운 사이 와이키키 커넥션 트롤리 버스와 데일리 하와이 컬처 액티비티, 쇼핑 및 다이닝 쿠폰 북 등이 객실요금에 포함돼 있어 이국적인 하와이 여행을 편안하게 즐김과 동시에 투숙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