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가족 여행객 위한 패키지 눈길
상태바
특급호텔, 가족 여행객 위한 패키지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1.23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녀 고객 위한 겨울 여행 패키지, 뷔페 예약 할인 이벤트 등
켄싱턴 스타호텔에서는 모녀가 함께 특별한 겨울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엄마랑 나랑 패키지’를 2월 28일(수)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스타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족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패키지를 마련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모녀 고객을 위한 겨울 여행 패키지

2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스타호텔에서는 모녀가 함께 특별한 겨울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엄마랑 나랑 패키지’를 2월 28일(수)까지 선보인다.

엄마랑 나랑 패키지는 ‘소중한 우리 엄마, 사랑하는 우리 딸과 함께 떠나는 겨울 여행’을 콘셉트로 출시됐다. 설악산, 동해바다 등 국내 최대의 자연경관으로 유명한 강원도 속초에서 힐링의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평소 바쁜 일상에 쫓겨 소홀했던 서로에게 여행의 추억을 선물하기 좋은 패키지다.

패키지는 ▲브리티시 또는 모던 타입의 객실 1박, ▲브리티시 레스토랑 ‘더 퀸’ 조식(2인), ▲설악산국립공원 입장권(2매), ▲비스트로 바&라운지 ‘애비로드’ 아메리카노(2잔), ▲속초 붉은대게 피자(1판)으로 구성됐다.

비스트로 바&라운지 ‘애비로드’는 설악산의 비경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명소다. 따뜻한 커피를 마시며 오후를 즐기기 좋다. 속초 붉은대게 피자는 켄싱턴 스타호텔 조리팀이 ‘2017 붉은 대게 속초 축제’ 플레이팅 부문 1,2등 수상을 기념해 출시한 메뉴다. 신선한 새우와 속초 특산품인 붉은대게를 토핑한 이색 메뉴다. 여기에 켄싱턴 스타호텔 입구에서 도보 5분 거리인 설악산국립공원 입장권도 증정하는 등 알찬 혜택을 제공한다.

부산롯데호텔 뷔페 라세느, 홈페이지 예약 할인 이벤트

부산롯데호텔 뷔페 라세느는 6월 30일까지 '홈페이지 예약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부산롯데호텔

부산롯데호텔 뷔페 라세느는 6월 30일까지 '홈페이지 예약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세느 이용 1일 전에 부산롯데호텔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면 8인 이하의 테이블에 한해 주중 및 주말의 점심과 저녁 이용가의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성인과 소인(49개월부터 초등학생까지의 고객) 모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중복 할인 적용은 불가하다.

특히, 3월 30일까지는 특별 기간으로 기간 내에 주중 점심을 예약하면 15%의 할인율이 적용돼 성인은 6만2900원(정상가 7만4000원), 소인은 3만9950원(정상가 4만7000원)에 라세느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부산롯데호텔 뷔페 라세느는 양갈비, 불도장, 대게찜 등의 시그니처메뉴를 선보일 뿐만 아니라, 오향 닭날개 구이, 오징어 먹물 파스타 등 고객의 수요에 따라 지속해서 신메뉴를 개발하고 선보이고 있다.

다양한 음료를 부담 없이

홀리데이인 광주호텔은 ‘디오니소스 카페&바’를 새롭게 개장했다. 사진/ 홀리데이인 광주호텔

홀리데이인 광주호텔은 ‘디오니소스 카페&바(Dionysus Café & Bar)’를 새롭게 개장했다.

호텔 로비 입구에 있는 ‘디오니소스 카페&바’는 62석 규모의 라운지도 갖추고 있다. ‘캐주얼 카페&바’에 초점을 맞춰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함께 탄생했다.

현재 가 오픈 중인 디오니소스에서는 신선한 커피, 차, 하우스 블랜드 착즙 주스와 같은 다양한 음료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향후 쇼케이스에서 다이닝 인과 테이크 아웃이 가능한 신선한 샐러드, 샌드위치, 페이스트리류와 케이크를 추가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오픈과 함께 110년 전통의 영국 프리미엄 차 브랜드인 ‘위타드 오브 첼시 (Whittard of Chelsea)’ 5종의 프리미엄 홍차 메뉴로 차 메뉴를 강화했다. 고급스러운 틴 케이스에 담긴 위타드 홍차는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또한 가 오픈 기간을 맞아 와인 균일 가 3만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구입한 와인은 별도의 추가 코키지 차지 없이 디오니소스에서 섭취가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