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맞이 1월 장기렌트카 특별프로모션, 국내최저가 제시
상태바
새해맞이 1월 장기렌트카 특별프로모션, 국내최저가 제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01.23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네시스, k7, 올뉴카니발 등 무보증·최저가·25%특가 외 풍성한 혜택 선보여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전문비교견적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 ‘아이젠카’에서 ‘새해맞이 1월 특별프로모션’을 전격 공개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전문비교견적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 ‘아이젠카’에서 ‘새해맞이 1월 특별프로모션’을 전격 공개했다.

장기렌트카 전문 아이젠카 프로모션은 무보증, 최저가, 브랜드별 25% 특가 등 종류와 방법도 다양하며, 이외에 무료비교견적서비스, 1:1 방문상담서비스 등 고객관리 서비스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아이젠카의 ‘새해맞이 1월 장기렌트카 특별프로모션, 국내최저가’의 가장 기본적 상품은 ‘국내 최저가’ 프로모션으로, 현재 아이젠카에서 제공하는 모든 브랜드의 국내 및 해외 전 차종을 국내 최저가로 제공하는 것이다.

특히 장기렌트카 가격할인뿐만 아니라 차량색상 및 각종부가옵션도 소비자가 원하는 것으로 직접 선택할 수 있게 하여 장기렌트카 선택의 자유도를 높였으며, 여기에 장기렌트카 상담 및 견적서비스 체계, 사후관리 서비스 등의 부가서비스품질도 함께 높여 소비자 만족도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또한 새해를 맞아 더욱 풍성해진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 이벤트인 ‘25% 특가 할인 프로모션’도 선보였다.

이 특별할인정책은 아이젠카 제휴사의 다양한 신차 및 인기차종을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아이젠카를 통해 장기렌탈을 이용하려는 고객이 제휴사가 선정한 특정 차량을 이용할 때 25%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상품이다.

25% 특가 할인 프로모션의 경우, 가격할인 폭이 높아 무보증 상품과 함께 이용하면 상당히 좋은 조건으로 장기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여기에 아이젠카의 무료비교견적서비스를 이용하면 다양한 제휴사의 차종과 상품가격을 손쉽게 비교해 볼 수 있어 더욱 도움이 된다.

한편, 장기렌트카 브랜드별 특가 할인프로모션과 관련하여 현재 대여료 가격공개가 가능한 차종으로는 모닝·스파크(각23~21만원대), 프라이드와 액센트(각 28~29만원대), 아반떼·sm3(각 29~28만원대)등이 있다.

여기에 장기 렌터카 인기차종 K5·쏘나타·SM6(각 39,40,45만원대)등과 SUV차량 티볼리(36만원대), QM3(34만원대), 스포티지(42만원대), 투싼(43만원대), 카니발(55만원대)등이 있으며, 대형 및 준 대형차량인 제네시스G80(80만원 초반), K9(90만원 초반), 그랜저ig(53만원대), K7(52만원대), 해외 인기 차종인 벤츠(C220, E220, S350), BMW(320D, 520D, 750D), 렉서스, 재규어 등도 함께 포함시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마지막으로 무보증 프로모션은 보증금 없이 월 대여료만으로 이용할 수 있게 하는 장기렌트카 상품이다. 보통 계약은 계약의 안정성을 위해 보증금을 걸어두는 경우가 많은데, 이때 소비자입장에선 높은 초기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에 부담감이 많은 것이 사실이었다.

따라서 이를 과감하게 없애 소비자의 부담감을 크게 줄였으며, 심사기준 또한 대폭 완화시키고 계약 승인율을 높여 고객들이 좀 더 부담 없이 장기렌트카·리스를 이용하게 하였다.

장기렌트카 전문 아이젠카 관계자는 “무보증 프로모션의 경우, 초기비용이 들지 않는다고 해서 차량이 별로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시는 고객님들이 많은데 전혀 그렇지 않다”며, “오히려 장기렌털이나 리스에 대해 고객님들의 부담감을 줄이려 가능한 모든 차량에 혜택을 받을 수 있게 정책을 마련하고 있으며, 계속 확대해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아이젠카에서 제휴된 브랜드별 가격비교 및 추가할인을 통해 국내 최고의 조건과 한정된 대수로 진행되는 만큼, 빠른 문의가 필요하다”라고 이번 1월 특별 장기렌트카 프로모션 정책에 대한 조언과 당부를 잊지 않았다.

한편, 아이젠카에서는 매월 최대 할인율을 적용한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또한 이번 1월 이벤트가 끝나도 최저가 정책은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장기렌트카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아이젠카’ 공식홈페이지나 대표번호를 통해 상담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