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역대급 설 선물세트 경쟁 예고
상태바
특급호텔, 역대급 설 선물세트 경쟁 예고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1.22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엄선한 재료로 만든 선물 세트, 럭셔리 객실 패키지 등
파크 하얏트 서울은 우리 나라 최대 명절인 설을 맞이해 셰프들이 직접 엄선한 재료로 만든 아이템 구성, 정성스러운 포장으로 가치와 품격이 돋보이는 ‘설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 사진/ 파크 하얏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호텔업계가 설을 앞두고 저마다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를 출시해 고객 공략에 나서고 있다.

품격과 손맛 담긴 선물세트 선봬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파크 하얏트 서울은 우리 나라 최대 명절인 설을 맞이해 셰프들이 직접 엄선한 재료로 만든 아이템 구성, 정성스러운 포장으로 가치와 품격이 돋보이는 ‘설 선물 세트’를 1월 22일부터 2월 18일까지 2층 ‘코너스톤 (Cornerstone)’에서 판매한다.

이번 설 선물 세트는 ‘시그니처 육류 세트’, ‘월악산 벌집 꿀’ 등 오랜 기간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를 비롯해 셰프가 직접 만든 특제소스가 포함된 양념육 세트, 시그니처 제주 녹차와 홈메이드 패스트리 세트 등 파크 하얏트 서울 컬리너리 팀의 손맛이 담긴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9만 5000원 부터 20만원 이상의 고급형 상품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정성스러운 마음의 8종 햄퍼 세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베스트 셀러 아이템을 모아 구성한 설 선물 세트를 1월 22일부터 델리에서 예약판매한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베스트 셀러 아이템을 모아 구성한 설 선물 세트를 1월 22일부터 델리에서 예약판매한다.

델리의 설 선물 세트는 한국인이 선호하는 와인과 와인과 함께 곁들여 먹기에 좋은 스낵으로 구성해 명절을 맞이해 한 자리에 모인 가족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델리의 햄퍼 전문가는 선물 받는 분의 취향과 가격대를 고려하여 총 8가지의 상품중 가장 적합한 상품을 추천해주며, 필요에 따라 내용물은 자유롭게 교체하여 재구성할 수 있도록 한다.

설 선물 세트의 가격은 최저 8만 8000원부터 최고 35만원까지로 다양하다.

10만원 미만의 실속있는 선물세트로는 ‘로제 기프트 세트’가 있다. ‘천사의 속삭임’이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는 프랑스산 로제와인 위스퍼링 앤젤(Whispering Angel)과 프랑스 대표 디저트인 마카롱, 유기농 원재료를 이용해 만든 초콜릿 & 라즈베리 비스킷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로서 설 연휴 뿐만 아니라 밸런타인 데이에도 어울리는 일석이조의 의미를 가진 선물세트다.

델리의 시그니처 햄퍼 세트이자 가장 고가의 햄퍼세트로는 ‘그랜드 햄퍼’가 있다. 가장 다양한 상품군으로 구성된 햄퍼로 푸짐한 양과 우수한 품질의 와인으로 선물 받는 사람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본 상품은 레드 와인의 교과서라고 할 수 있는 텍스트북 까베르네 소비뇽 나파밸리, 델리의 가장 인기 선물 중 하나인 잉글리쉬 후르츠 케이크, 잣을 이용해 전통의 풍미를 더한 잣타르트, 홍삼귤피차, 마카다미아 넛 초콜릿 등으로 구성된다.

새해 인사 전할 수 있는 품격있는 설날 선물

파크 하얏트 부산 파티세리는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소중한 분들께 새해 인사를 전할 수 있는 품격있는 설날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 파티세리는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소중한 분들께 새해 인사를 전할 수 있는 품격있는 설날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이번 설날 햄퍼는 두 가지 육류 세트, 해산물 세트, 햄, 치즈 & 와인 세트, 수제청 세트 등 총 다섯 가지의 세트와 상품권, 와인으로 다양하게 마련해 받는 분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육류 세트는 안심, 꽃등심, 채끝등심, 특수부위로 구성된 ‘안동 한우 1++세트’와 국거리용, 산적용, 불고기용으로 구성된 ‘플러스 안동 한우 세트’ 두 가지이다. ‘해산물 세트’는 완도산 전복, 스테이크용 연어, 훈제 연어로 구성되며 연어 요리와 환상 궁합을 자랑하는 케이퍼 베리, 케이퍼, 홀스레디쉬가 함께 제공된다.

‘햄, 치즈 & 와인 세트’는 Chateau Saint Roch Vielles 14 와인 한 병과 세 가지 햄, 세 가지 치즈로 구성된다. 국내산 생강, 꿀, 대추 등을 월악산 꿀에 절여 만든 세가지 청으로 구성된 ‘수제청 세트’는 합성 첨가제와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상품권은 모두 2인 기준으로, 다이닝룸 주말 브런치 뷔페, 리빙룸 6코스 디너, 라운지 애퍼트눈 티 세트 상품권으로 준비했고, 와인은 세트와 개별 셀렉션 모두 마련했다.

1월 31일까지 주문시 10% 할인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델리에서는 제주 과일, 수산물, 흑돼지는 물론 제철 농산물, 전통차와 전통주 등 제주 특산물로 다양하게 구성된 설 선물 세트를 1월 22일부터 2월 9일까지 판매한다. 사진/ 하얏트 리젠시 제주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델리에서는 제주 과일, 수산물, 흑돼지는 물론 제철 농산물, 전통차와 전통주 등 제주 특산물로 다양하게 구성된 설 선물 세트를 1월 22일부터 2월 9일까지 판매한다.

1월 31일까지 주문 및 결제하시는 분들에게는 10% 할인을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제주 불로초 감귤, 한라봉, 천혜향과 레드향 등 당도가 높고 과즙이 풍부한 제주 명품 과일이 준비되며, 청정 제주 바다에서 수확해 신선함을 살린 고등어, 옥돔, 참조기 등 제주 수산물 세트도 판매된다. 품질 좋고 육즙이 풍부한 제주 돼지고기 모둠 세트, 제주 흑돼지 소시지 세트 등 다양한 제품들이 10만 원 이하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되어 설 햄퍼 선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설 선물세트 및 객실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2018 무술년 황금 개의 해를 맞이해 설 선물 세트와 객실 패키지를 오는 2월 18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2018 무술년 황금 개의 해를 맞이해 설 선물 세트와 객실 패키지를 오는 2월 18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설 선물 세트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속 소비를 충족할 수 있는 선물들로 엄선해 3종 선물을 선보인다.

그 종류로는 뷔페 레스토랑 ‘가든테라스’ 1인, 2인 식사권, 프리미엄 수제햄 2종이 있다. 뷔페 레스토랑 ‘가든테라스’ 식사권은 매년 명절 선물로 꾸준히 판매되는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스테디셀러 상품권이다.

설 패키지는 명절의 풍성함을 객실 패키지에 가득 담았다. 호텔 객실 1박을 기준으로 모든 객실에 가든테라스 ‘2인 조식’과 휘닉스 ‘홍시’ 프로모션의 음료 2잔, 그리고 미니 윷놀이 세트 1개가 제공된다.

럭셔리 설연휴 위한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는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럭셔리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뉴이어 딜라이트’ 패키지 4종을 선보인다.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이 밖에 ‘파라다이스시티’는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럭셔리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뉴이어 딜라이트’ 패키지 4종을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에서 가족, 친구, 연인 등과 함께 특별한 경험으로 꽉 찬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특색 있는 즐길 거리와 혜택을 제공한다. 다음 달 15일부터 17일까지 사흘간 이용 가능하며 주어지는 혜택과 편의 시설에 따라 4가지로 구성됐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