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특급호텔이 끌리는 이유는?
상태바
설 연휴, 특급호텔이 끌리는 이유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1.22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연휴를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여의도 메리어트는 민족 최대 명절, 설 연휴를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행운과 즐거움 가득한 연휴를 보낼 수 있는 ‘럭키 유 패키지’를 2018년 2월 9일 ~ 2월 18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설 연휴를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복주머니 속 행운의 주인공이 돼 즐거움 가득한 설 연휴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여의도 메리어트는 민족 최대 명절, 설 연휴를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행운과 즐거움 가득한 연휴를 보낼 수 있는 ‘럭키 유 패키지’를 2018년 2월 9일 ~ 2월 18일까지 선보인다.

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혜택이 포함된 ‘럭키 유 패키지’ 포함사항으로는 완벽한 취사 및 세탁 시설을 갖춘 스튜디오, 1베드 룸 아파트 또는 1베드 룸 스위트 1박을 비롯해 통유리창을 통해 비치는 여의도 조망을 자랑하는 파크카페 내 조식 최대 3인(성인 2인 & 만 12세 미만 자녀 1인) 제공, 추운 겨울에도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체온 조절이 가능한 한증막, 키즈풀이 갖춰진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및 사우나 2인 무료 이용 및 객실 내 인터넷이 무료 제공된다.

또한, 8만원 추가 시 수 스파 페이셜 또는 바디 트리트먼트 60분 및 릴렉세이션 티가 제공돼 긴 연휴 기간 동안 고생한 아내의 모든 피로 및 스트레스를 해소해 준다.

더불어 선착순 30명에게 특별 선물로 풍성한 상품이 포함된 인기 캐릭터 복주머니 1개를 증정해 행운이 가득한 설 연휴를 선사한다.

설 연휴, 김소현·손준호 뮤지컬 배우의 특별한 공연

서울신라호텔은 설 연휴인 오는 2월 15일부터 17일까지 감미로운 공연과 와인, 그리고 마리아주 안주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설 패키지 ‘미스틱 가든’을 선보인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설 연휴인 오는 2월 15일부터 17일까지 감미로운 공연과 와인, 그리고 마리아주 안주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설 패키지 ‘미스틱 가든(Mystic Garden)’을 선보인다.

‘미스틱 가든’ 패키지는 매년 설 기간마다 성대하게 펼쳐지는 ‘미스틱 와이너리’ 행사를 주요 혜택으로 포함하는 서울신라호텔의 대표적인 명절 상품이다.

화려하게 꾸며진 대연회장에서 다양한 와인과 마리아주 안주, 그리고 특별한 하우스 콘서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대연회장 입구에서는 천연 소재 등을 활용하여 직접 꾸밀 수 있는 다양한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돼 미스틱 와이너리를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올해 미스틱 와이너리 행사에는 국내 최정상급 뮤지컬 배우로 꼽히는 ‘김소현, 손준호 부부’의 특별한 무대가 펼쳐진다. 김소현, 손준호 부부는 작년 추석 기간 진행했던 홀리데이 와이너리 행사에서 고객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올해 다시 한번 멋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호텔에서 안락한 휴식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설과 함께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설과 함께 패키지’를 출시했다.

호텔 41층에 위치한 피스트에서 조식 뷔페 혹은 아름다운 도심의 야경을 바라보며 저녁 뷔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설과 함께 패키지’는 설거지나 음식 준비 걱정 없이 호텔 셰프가 준비한 풍성한 음식만 즐기면 된다는 점에서 주부들에게 인기이다.

또한 설을 맞이해 유기농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 매직솝 2종과 오가닉 발란싱 스킨 소프트너 1종을 선물로 제공한다. 추운 날씨로 피부 보습이 필요한 요즘, 유기농 오일을 함유해 보습에 강한 멀티 클렌저 매직솝과 99% 유기농 성분의 저자극 고보습 에센스를 증정한다.

전망 좋은 호텔 라운지에서 즐기는 ‘딸기’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도심 속 전망 좋은 호텔 라운지에서 제철 딸기의 다양한 맛을 담은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가 포함된 ‘베리어썸 애프터눈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여의도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1월 22일(월)부터 3월 15일(목)까지 도심 속 전망 좋은 호텔 라운지에서 제철 딸기의 다양한 맛을 담은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가 포함된 ‘베리어썸 애프터눈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더뷰 라운지에서 ‘베리 어썸(Berry Awesome)’을 주제로 새롭게 선보이는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를 혜택으로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