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여행객’ 특급호텔 할인 잇따라
상태바
‘신나는 여행객’ 특급호텔 할인 잇따라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1.22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시티호텔 특별 할인전, 오키나와 호텔 할인 등
호텔조인은 겨울 방학 시즌을 맞아 오는 2월 28일까지 전국 5개 롯데시티호텔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 호텔조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지고 있다. 겨울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에게는 희소식이다.

전국 5개 롯데시티호텔 특별 할인전 진행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호텔조인은 겨울 방학 시즌을 맞아 오는 2월 28일까지 전국 5개 롯데시티호텔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롯데시티호텔은 마포, 김포, 제주, 대전 등 전국 7개 지역에 위치한 객실 특화형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로, 세련되고 현대적인 감각의 디자인으로 인기 높은 호텔이다. 호텔조인은 그 중 롯데시티명동, 구로, 마포, 김포, 대전 등 가장 인기있는 5개 지역 호텔을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특별 할인 및 선물을 증정한다. 혜택은 예약 시 10% 추가 할인과 롯데시네마 2인 이용권, 레드와인 1병, 그리고 레이트 체크아웃을 포함한다.

이와 같은 혜택에 따라, 롯데시티호텔명동의 스탠다드 객실의 경우 위 혜택이 모두 포함된 가격이 최대 11만7000원, 롯데시티호텔구로의 경우는 최대 9만4500원에 해당 객실을 예약할 수 있다.

5일 한정 오키나와 호텔 최대 50% 할인

트립닷컴은 22일부터 26일까지 단 5일간 오키나와 호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트립닷컴

트립닷컴은 22일부터 26일까지 단 5일간 오키나와 호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트립닷컴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오키나와에 위치한 인기 호텔 9곳을 엄선해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호텔은 △나하 도큐 REI 호텔, △하얏트 리젠시 나하 오키나와, △다이와 로이넷 호텔 나하 오모로마치, △네스트 호텔 나하, △더 부세나 테라스 오키나와, △더 우자 테라스 비치 클럽 빌라, △더 나하 테라스, △더 테라스 클럽 앤 부세나, △더 아타 테라스 클럽 타워 등으로 4만원대의 비즈니스 호텔부터 80만원대의 고급 풀빌라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숙박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 인기 여행지 할인 이벤트

호텔엔조이는 오는 2월 둘째 주 설날연휴를 맞이해 해외 인기 여행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호텔엔조이

호텔엔조이는 오는 2월 둘째 주 설날연휴를 맞이해 해외 인기 여행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DOG DOG하게 설날여행 가즈아~!’라는 명칭의 이번 이벤트는 설날 연휴를 맞이해 해외로 떠나는 고객을 대상으로 호텔엔조이 해외 인기도시 할인코드를 발급한다.

설날여행 할인코드는 설연휴 기간 안에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지급되며 투숙일은 2월 말까지 가능하다. 할인코드는 3000원과 5000원 할인 총 2가지로 발급받을 수 있으며 도시별로 할인금액이 상이하다.

일본 후쿠오카와 삿포로, 오키나와, 방콕, 홍콩, 코타키나발루, 파리, 로마, 프라하, 라스베가스 숙소 예약 시 3000원 할인코드 발급이 가능하고 싱가포르와 괌, 사이판, 하와이(호놀룰루)는 5천원 할인코드 발급이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호텔엔조이로 로그인 한 후 3000원 할인코드인 ‘설날여행가즈아1’과 5000원 할인코드인 ‘설날여행가즈아2’를 각각 입력해 사용이 가능하며 할인은 ID당 1회로 제한한다.

추가로 롯데카드 결제 시 최대 5만원의 청구할인이 적용되며, 본 이벤트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호텔엔조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