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족을 위한 여행 특가 이벤트 눈길
상태바
호캉스족을 위한 여행 특가 이벤트 눈길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1.23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사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 소개
휴가를 여유롭게 즐기기 위해 호텔에서 즐기는 호캉스는 나만을 위한 휴식을 원하는 사람들이 더욱 많이 찾고 있다. 사진/ 일본정부관광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겨울이 찾아오면서 호캉스족의 열기가 더욱 뜨거워진다. 휴가를 여유롭게 즐기기 위해 호텔에서 즐기는 호캉스는 나만을 위한 휴식을 원하는 사람들이 더욱 많이 찾고 있다. 이에 진정한 휴식을 찾으려는 여행자를 위한 맞춤형 여행상품이 속속 등장하고 있어 소개해본다.

여행박사, 일본여행 호텔·렌터카 묶음 특가 등

여행박사가 선보인 기획상품은 일본 나가사키 호텔과 렌터카를 3만원 대에 판매한다. 사진/ 여행박사

여행박사에서는 기획 상품을 선보여 일본 여행비용 아끼는 꿀팁을 소개했다. 여행박사가 선보인 기획상품은 일본 나가사키 호텔과 렌터카를 3만원 대에 판매한다.

도요타 렌터카 24시간 이용권에 컴포트 나가사키 호텔이나 뉴나가사키 호텔 1박을 이용할 수 있는 이번 특가는 3월 중순까지 선착순 250명에게 판매된다.

웹투어, 쇼미더호텔 제주 4탄 이벤트

웹투어는 그동안 진행한 쇼미더호텔 제주편 중 가장 많은 사랑 받은 호텔 7곳을 선정해 매일 한 곳씩 릴레이 형식으로 특가 판매한다. 사진/ 웹투어

웹투어는 그동안 진행한 쇼미더호텔 제주편 중 가장 많은 사랑 받은 호텔 7곳을 선정해 매일 한 곳씩 릴레이 형식으로 특가 판매한다.

매일매일 핫딜 날짜의 호텔을 예약할 경우 푸짐한 특전도 받는다. 제주신라호텔를 비롯해 제주롯데호텔, 켄싱턴제주호텔, 하얏트 리젠시 제주, 히든클리프&네이쳐,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메종글래드 제주까지 하루에 한 곳의 특급호텔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제이티비, “호텔과 여행을 한번에” 그린보트 크루즈

롯데제이티비가 L.POINT와 함께 환경재단이 주최하는 그린보트 크루즈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 롯데제이티비

롯데제이티비가 L.POINT와 함께 환경재단이 주최하는 그린보트 크루즈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그린보트 크루즈는 오는 4월 12일 단 하루 출발하는 상품으로 코스타크루즈 네오로만티카호에 탑승해 러시아 블라디보스톡과 일본 가자나와, 후쿠오카를 방문하는 6박 7일의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선내에서는 한국과 일본이 공동으로 기획한 환경&역사 심포지엄과 세미나, 강연 등의 프로그램과 마술 공연, 음악 콘서트, 사진&영화&글쓰기 강좌 등 다채로운 문화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또한 피스&그린보트 참가자가 직접 기획하고 진행하는 참가자 자주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