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기다리게 만드는 가성비 甲, 특급호텔 패키지
상태바
‘설’ 기다리게 만드는 가성비 甲, 특급호텔 패키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1.23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락한 객실에서의 1박, 추가 할인 혜택 제공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민족 고유의 명절 설을 맞아 2월 14일부터 2월 18일까지 설 연휴 동안 이용 가능한 ‘복스럽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설을 앞두고 휴식과 힐링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고 나섰다.

설 연휴 동안 이용 가능한 ‘복스럽개 패키지’

2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민족 고유의 명절 설을 맞아 2월 14일부터 2월 18일까지 설 연휴 동안 이용 가능한 ‘복스럽개 패키지’를 선보인다.

2018년 무술년 ‘황금 개띠 해’를 기념해 특별하게 구성된 이번 설 패키지에는 안락한 객실에서의 1박과 테이크아웃 웰컴 드링크 두 잔 및 호텔에서 자체 제작한 ‘복스럽개 3종 세트’가 포함된다. 패키지 가격은 2월 14, 15, 18일은 15만 원, 16일과 17일은 16만 원이며 부가세 10%가 별도 부과되고 봉사료는 받지 않는다.

복스럽개 3종 세트는 풀만 머그컵 골든 도그 에디션(Golden Dog Edition)을 비롯해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파우치와 강아지가 그려진 블랙 에코백으로 알차게 구성됐다. 강아지 캐릭터는 아코르호텔(AccorHotels)의 코스모폴리탄 럭셔리 브랜드인 풀만(Pullman) 브랜드의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게 디자인됐다. 한정판으로 제작된 풀만 머그컵은 호텔 1층에 위치한 로비라운지 & 델리에서 별도 구매도 가능하다.

15% 얼리버드 할인 및 개띠 고객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2월설 연휴 기간 동안 2018 윈터 패키지를 사전 예약 결제하시는 고객에게 총 200객실 한정 1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2월설 연휴 기간 동안 2018 윈터 패키지를 사전 예약 결제하시는 고객에게 총 200객실 한정 1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얼리버드 프로모션의 예약은 1월 22일부터 1월 31일까지 단 10일간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설 연휴 기간인 2월 15일부터 2월 18일까지이다.

이와 함께 2018 무술년 황금 개띠해를 맞아, 개띠 고객(객실 예약고객 기준, 미성년자 제외)이 해당 기간 패키지 예약 시 무료로 객실을 업그레이드 해드리는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객실 업그레이드는 딜럭스 또는 수피리어 룸 예약에 한해 가능하며, 체크인 시 신분증을 제시해야 한다.

아울러 현재 양 호텔에서는 호텔에서 직접 제작한 ‘윈터 스타일링’ 아이템을 증정하고 2인 무료 조식 혜택이 포함된 <2018 윈터 패키지>를 2월 28일까지 선보이고 있다.

우선,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만날 수 있는 ‘윈터 컬렉션 패키지(Winter Collection PKG)’는 호텔에서 직접 디자인한 시그니처 멀티백으로 편리한 겨울 외출을 제안한다. 인터컨티넨탈 시그니처 멀티백은 노트북이 들어갈 정도의 넉넉하고 실용적인 사이즈로, 숄더백과 토트백으로 모두 활용할 수 있으며, 니트류는 물론 올 겨울 패션 핫트렌드인 롱패딩 등에도 모두 잘 어울린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의 기프트 세트가 포함된 ‘윈터 블러시 패키지(Winter Blush PKG)’를 선보인다. 패키지에 포함되는 나스(NARS) 기프트 세트는 5만 6000원 상당의 미니 4종 세트로 눈가, 볼, 입술 등 다양한 부위에 사용 가능한 편리한 색조 메이크업 스틱이다.

감사하는 마음의 정성이 듬뿍 담긴 선물세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을 맞아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설날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을 맞아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설날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로비층에 위치한 베이커리 ‘더 델리’에서는 2018년 설날을 맞아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육류선물세트로는 총5가지가 준비됐다. 육질이 부드럽고 마블링이 뛰어난 한우 채끝 등심과 부채살의 최상급 한우 스테이크와 프랑스 보르도 그랑크뤼 등급의 와인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한우 스테이크 세트, 고급 한우 치맛살과 부채살로 구성된 한우 구이세트, 미국산 LA 갈비세트, 구이 및 스테이크 세트로 다양하게 준비되었다. 가격은 33만원부터 100만원까지 이다.

이 밖에 실속형 선물을 원하는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한식 셰프가 엄선해 선택한 신선한 게를 몸에 좋은 인삼과 녹용 이외에 12가지 한방약재로 정성스레 만든 간장게장과 전복장, 훈제연어 세트, 고급한과 및 상주 곶감 세트, 세계 각국의 고급 와인세트까지 선택의 폭이 다양한 10여 가지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실속형 선물세트의 가격은 10만원부터 27만5000원까지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