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 준비 혼자 한다고? 신혼여행박람회 ‘착한 콜라보 이벤트’에 물어봐
상태바
허니문 준비 혼자 한다고? 신혼여행박람회 ‘착한 콜라보 이벤트’에 물어봐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8.01.26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와이안항공과 ‘착한 콜라보 이벤트’ 실시, 다양한 혜택 마련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라면 오는 2월 3일(토), 4일(일) 양일간 개최되는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에 주목해보자.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일생일대 가장 행복한 여행이 되어야 하는 허니문. 인터넷 서핑만으로 만족하기는 어려운 일이다. 신혼여행 시장이 급격한 변화, 잘못된 정보로 인해 자칫 여행기분을 망칠 수도 있다.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라면 오는 2월 3일(토), 4일(일)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청담동 허니문리조트 2층에서 개최되는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에 주목해보자.

관광협회가 선정한 5년 연속 최우수여행사 허니문리조트에서 10년 이상 경력의 전문 상담요원 30여 명이 맞춤 상담으로 방문객을 상대한다.

허니문리조트에서는 신혼여행지를 하와이로 선택한 100쌍에 한해 선착순으로 25달러 상당의 현지 그린라인 트롤리버스 탑승권을 제공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특히 이번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는 하와이안항공과 ‘착한 콜라보 이벤트’를 실시,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두고 있다. 하와이 여행 시 오하우섬과 이웃한 카우아이섬, 마우이섬, 빅아일랜드로 건너갈 경우 신부에 한해 무료 항공권을 제공한다.

또한 포시즌 코올리나 예약자, 하와이행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자 가운데 선착순으로 웨딩카 서비스를 실시한다. 차종은 이름만 들어도 입이 벌어지는 벤츠 S클래스, BMW7 시리즈!

포시즌 코올리나는 하와이에서 가장 럭셔리한 호텔 중 하나로 이번 신혼여행박람회 기회를 이용하면 최저가에 최고의 경험을 할 수 있다.

이번 박람회를 이용하면 단돈 79만원만 추가만으로 특별히 하와이안항공 비즈니스 클래스를 탈 수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일생에 흔치 않은 신혼여행, 편안하게 다녀오는 것도 좋다. 단돈 79만 원만 추가하면 하와이안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권이 내 것! 단 출발일 기준 3월 내 신청자에 한한다.

하와이안항공 비즈니스 클래스는 수면 시 기울기가 거의 없는 수평형 침대로 이용할 수 있어 결혼식과 피로연으로 지친 신랑신부의 안락한 여행길을 보장한다. 여기에 하와이 유명 디자이너 시그 제인의 프리미엄 침구를 제공해 호텔 수준의 나이트 타임을 보낼 수 있다.

한국인의 입맛을 고려한 정창욱 셰프의 퀄리티 높은 비즈니스 특식은 지친 여행길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이다.

신혼여행 양대산맥 몰디브를 선택한 커플에게도 많은 특전이 기다리고 있다. 콘스탄스 할라벨리(사진) 예약 시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이밖에 허니문리조트에서는 신혼여행지를 하와이로 선택한 100쌍에 한해 선착순으로 25달러 상당의 현지 그린라인 트롤리버스 탑승권을 제공한다. 그린라인을 이용하면 하와이 최고 명소 다이아몬드헤드까지 편하고 쉽게 다녀올 수 있다.

신혼여행지 양대산맥 몰디브를 선택한 커플에게도 많은 특전이 기다리고 있다. 콘스탄스 할라벨리(Constance Halaveli Resort), 콘스탄스 무푸시 몰디브(Constance Moofushi Resort) 예약 시 커플 당 10만 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는 하와이안항공과 ‘착한 콜라보 이벤트’를 실시,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두고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한편 20쌍 한정으로 6성급 반얀트리 풀빌라 최대 100만원 할인행사도 눈여겨 볼만하다. 해당 반얀트리 풀빌라 행사는 발리, 푸껫, 코사무이, 세이셜에서 참여한 가운데 있다.

방문 사은품 역시 푸짐한데 스타벅스 커피 쿠폰부터 저그&머그 세트 등 고객이 좋아할 만한 상품으로 준비했으며, 전 허니문 계약자에게는 캐리어, 영상앨범제작권, 버진코코넛오일을 증정한다. 단 일부 자유여행상품은 제외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