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 풍성’ 지방 특급호텔도 경쟁 치열
상태바
‘패키지 풍성’ 지방 특급호텔도 경쟁 치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1.30 2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운지 프로모션, 딸기 디저트 티 세트 등 선봬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2018년 여행트렌드 키워드인 ‘스테이케이션’과 ‘가심비’를 모두 갖춘 ‘라운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지방에 위치한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이며 여행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스테이케이션과 가심비 두루 갖춘 프로모션

3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2018년 여행트렌드 키워드인 ‘스테이케이션’과 ‘가심비’를 모두 갖춘 ‘라운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라운지 프로모션에서는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호텔의 클럽라운지에서 일체의 추가비용 없이 온 종일 식음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올 데이(All Day – 조식+티타임+ 해피아워 구성) 서비스와 야외온천과 온수풀 등의 호텔 부대시설 혜택 등을 동시에 포함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며 A타입(본관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와 B타입(신관 라운지 파라다이스)로 나뉜다.

A타입은 2017년 전면 리뉴얼 된 본관 디럭스 객실과 함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본관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유럽 고유의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우아하고 고전적인 직선미와 동양적인 색감 무늬 패턴이 어우러진 아르데코(ARTDECO) 컨셉으로 탄생되어 인스타그램 혹은 페이스북 같은 SNS(소셜미디어)를 하는 2030 연인친구 유형의 고객에게 적합하다.

B타입은 신관 디럭스 객실 1박과 함께 신관 1층에 위치한 ‘라운지 파라다이스(Lounge Paradise)’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관 라운지 파라다이스는 탁 트인 해운대 바다와 싱그런 초록빛 정원이 눈 앞에 펼쳐진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며 역시 올데이 서비스를 경험하게 된다. 신관의 라운지 파라다이스의 특징은 일반 투숙 고객은 물론 어린이 고객(단, 49개월 이상)도 이용할 수 있어 부모님과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고객들에게 추천할 수 있다.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스트로베리 티 타임’ 프로모션 선봬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의 새로운 카페&바 디오니소스에서는 신선한 제철 딸기의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딸기 디저트 티 세트’를 선보인다. 사진/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의 새로운 카페&바 디오니소스에서는 2월 1일(목)부터 3월 31일(토)까지 ‘스트로베리 티 타임(Strawberry Tea Time)’을 주제로 신선한 제철 딸기의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딸기 디저트 티 세트’를 선보인다.

메뉴는 딸기 마카롱, 딸기 젤리와 무스, 딸기 쵸코딥 듀오, 딸기 타르트로 구성된 딸기 디저트 플래터와 잉글리쉬 로즈 홍차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영국 프리미엄 홍차 브랜드인 위타드 오브 첼시 잉글리쉬 로즈 홍차는 기문과 아쌈 차잎이 기본으로 블랜딩되어, 향긋한 장미향과 부드러운 맛이 특징으로 딸기의 새콤하고 달콤한 맛과 환상의 궁합을 선보인다. 잉글리쉬 로즈 홍차 외에도 원하는 커피나 차로 변경이 가능하다.

설 맞이 ‘뉴 이어 패키지’ 출시

롤링힐스 호텔은 오는 2월 15일부터 2월 17일까지 설 연휴 기간 동안 호텔 내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가족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뉴 이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롤링힐스 호텔

롤링힐스 호텔은 오는 2월 15일부터 2월 17일까지 설 연휴 기간 동안 호텔 내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가족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뉴 이어 패키지(New Year Package)’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신선한 요리를 풍부하게 맛볼 수 있는 블루사파이어 조식 뷔페(2인) 또는 여유로운 아침을 위한 더키친 브런치 뷔페(2인) 중 하나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있다. 특히 브런치 뷔페 이용 시 충분한 수면과 함께 보다 편안한 명절 연휴를 즐길 수 있도록 오후 2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늦은 퇴실)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외에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시설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되어 있어 가족과 함께 호텔 내에 머물며 여유로운 휴양을 즐길 수 있다.

관광 서비스, VR 서비스 등 제공 서비스도 다양

부산롯데호텔은 ‘2018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 호텔 부문에서 부산지역 1위를 차지했다. 사진/ 부산롯데호텔

한편 부산롯데호텔(대표이사 김성한)은 글로벌 호텔 예약사이트 아고다(Agoda)의 ‘2017 골드 서클 어워드(Gold Circle Awards)’를 수상한 데 이어 세계 최대 여행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의 ‘2018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Traveller’s Choice Awards)’ 호텔 부문에서 부산지역 1위를 차지했다.

올해로 16회를 맞이하는 2018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는 작년 한 해 동안 전 세계 여행자가 작성한 이용 후기와 의견 등을 바탕으로 세계의 우수 호텔을 선정한다.

부산롯데호텔은 지난 2017년 12개월간 매월 고객 평가에서 부산지역 부동의 1위를 지키며 심상치 않은 실적을 보이더니 최종 결산인 이번 어워드에서 3개 부문(베스트 호텔, 인기 럭셔리 호텔, 인기 서비스 호텔) 부산지역 전체 호텔 중 1위라는 쾌거를 달성했다. 고객 평가 중에서 최상의 평가인 ‘아주좋음’은 전체 평가 중에서 평균 약 80%를 유지하여 이번 어워드 3관왕의 근거를 뒷받침해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