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 스페셜리스트, 75기 과정 모집
상태바
크루즈 스페셜리스트, 75기 과정 모집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1.30 2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가 우선 제공 등 다양한 특별 혜택 제공
로얄캐리비안, 셀러브리티, 아자마라크루즈의 한국총판은 오는 2월 22일 목요일 오후 2시 30분부터 3시간 동안 제 75기 크루즈 스페셜리스트 과정을 인사동에 위치한 한국총판 사무실에서 개최한다. 사진/ 셀러브리티크루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로얄캐리비안, 셀러브리티, 아자마라크루즈의 한국총판이 오는 2월 22일 목요일 오후 2시 30분부터 3시간 동안 제 75기 크루즈 스페셜리스트 과정을 인사동에 위치한 한국총판 사무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국총판에서 주최하는 이번 크루즈 스페셜리스트 과정은 크루즈 패키지, FIT 상품 기획과 판매를 원하는 여행사 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크루즈에 대한 이해와 판매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실질적이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며, 교육의 효율을 높이기 위해 소수 정예로 진행되어 업계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국총판 관계자는 “크루즈 스페셜리스트 과정은 크루즈 상품을 처음 접하거나 크루즈에 대한 막연한 느낌을 체계적으로 정리하고자 하는 업계 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되기에, 참가자에게는 크루즈에 대한 컨셉을 잡고 크루즈 상품을 이해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더불어 스페셜리스트 교육 수료자에게는 로얄캐리비안, 셀러브리티, 아자마라크루즈의 선박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쉽투어와 팸투어 기회가 제공된다.

크루즈 상품에 대한 관심을 반영하듯 지난 1월 실시한 스페셜리스트 과정에는 참가 희망자가 몰려 이틀에 나눠 수업이 진행됐다. 이번 75기 크루즈 스페셜리스트 과정도 2018년부터 시작해 2019과 2020년 크루즈 상품 판매와 관련한 새로운 전략과 정보를 얻고자 하는 여행사 직원의 참여가 예상된다.

소수 정예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이기에 사전 예약자에 한해서만 수업 참관이 가능하며 참가 접수는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여행사 직원은 한국총판 이메일 또는 전화연락 후 별도 신청서 양식을 작성해서 접수하면 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