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부터 공연’ 신나는 겨울방학을 위한 혜택은?
상태바
‘스키부터 공연’ 신나는 겨울방학을 위한 혜택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1.31 0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키 체험 프로모션, ‘문화가 있는 날’ 파격 할인 등
클럽메드에서는 스키 전문가 김창수 프로와 함께 홋카이도의 파우노 스노를 체험하며 스키를 탈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20명 한정으로 진행한다. 사진/ 클럽메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겨울방학을 맞아 다양한 체험을 도와주는 혜택이 잇따라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고수와 함께하는 홋카이도 스키 체험 프로모션

3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클럽메드에서는 스키 전문가 김창수 프로와 함께 홋카이도의 파우노 스노를 체험하며 스키를 탈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20명 한정으로 진행한다.

선착순 마감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경력 40여년의 베테랑 전문 스키 지도자 김창수 프로와 함께하는 행운의 식사 기회와 함께 홋카이도의 파우더 스노에서의 생생한 스키 체험이 준비돼 있다.

오는 3월 12일과 13일 이틀에 걸쳐 진행되는 일정으로, 12일 오후에는 김창수 프로와 함께하는 특별한 저녁 식사가, 13일은 중상급자 스키어 대상으로 김창수 프로와 함께 하는 파우더 스키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김창수 프로는 대한스키협회 이사이자 대한스키지도자 연맹 위원으로 활발한 활동을 해오고 있으며 스키 관련 전문 서적을 출간하는 등 국내에 스키를 보급하는 일에 앞장서왔다.

한편, 클럽메드 홋카이도 사호로는 전세계 스키어, 보더가 인정한 세계 최고 수준의 파우더 스노를 자랑하는 곳으로 총 21개의 수준별 슬로프, 8개의 리프트, 1개의 곤돌라가 마련되어 있다.

전문 스키 G.O가 진행하는 다양한 레별별 스키 및 스노우보드 강습, 슬로프, 곤돌라와 리프트 이용권이 모두 포함된 스키 패스로 자유롭게 스키를 탈 수 있다. 어린이들 역시 키즈 클럽 프로그램의 연령별 강습을 통해 안전하게 스키를 배우며 즐길 수 있다.

이번 클럽메드 사호로X김창수 프로 스키 휴가 프로모션 참가를 원할 경우, 3월 12일과 13일을 포함한 일정으로 클럽메드 홋카이도 사호로를 예약한 후, 온라인을 통해 참가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스튜디오형 전시 ‘인스타지아’, 31일 ‘문화가 있는 날’ 파격 할인

스튜디오형 전시 ‘인스타지아’는 1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입장티켓을 6000원에 판매한다. 사진/ 인스타지아

스튜디오형 전시 ‘인스타지아’가 1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입장티켓을 6000원에 판매한다.

‘문화가 있는 날’은 2014년 1월부터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는 사업으로, ​국민이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매달 마지막 수요일에 시행하고 있다.

‘문화가 있는 날’에는 공연, 연극, 영화, 전시 등 전국의 주요 문화시설을 할인 또는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미 SNS상에서 많은 이슈가 되고 있는 스튜디오형 전시 '인스타지아(INSTASIA)’ 역시 ‘문화가 있는 날’에 동참한다.

2018년 첫번째 문화가 있는 날인 31일에 방문하는 관객들이라면 누구나 1만2000원인 전시 입장권을 50% 할인된 6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티켓은 구매 당일에 한해 시간 구애없이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다.

전시기획사 스타티스 측은 “겨울 방학을 맞은 대학생과 청소년 관객을 위해 ‘문화가 있는 날’에 참여하게 됐다”며 “특별한 겨울방학을 보내길 바라는 학생들이 본 전시에서 많은 추억을 남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시는 송도IBS타워에서 3월 4일까지 운영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