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호텔제주, 신임대표에 송홍섭 대표 선임
상태바
아주호텔제주, 신임대표에 송홍섭 대표 선임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1.31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파르나스호텔 대표, 하얏트리젠시제주의 변화와 혁신을 주도할 것으로 기대
아주호텔제주 신임 대표이사로 취임하는 송홍섭 전 파르나스호텔 대표. 사진/ 아주호텔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아주그룹의 호텔 사업부문인 아주호텔제주(하얏트리젠시제주)는 신임 대표이사로 송홍섭 전 파르나스호텔 대표가 공식 취임한다고 밝혔다.

송홍섭 신임 대표이사는 내달 1일부터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할 예정이다.

송홍섭 대표는 1958년생으로 고려대학교 농업경제학과와 동 대학원 재무관리 석사를 거쳐 미국 일리노이대 대학원 경영학 석사학위를 받았다.

1980년 LG투자증권에 첫 입사한 송홍섭 대표는 2003년까지 LG투자증권 정보시스템본부장과 자산운용사업부장 등을 역임했으며, 2004년 파르나스호텔에 합류해 재경상무, 경영지원본부장을 거쳐 최근까지 5년간 파르나스호텔 대표이사를 역임했다.

국내외 호텔사업에 대한 폭넓은 이해와 전문성 등을 두루 갖추고 있어, 향후 경영체질 개선과 중장기 경쟁력 강화에 중점을 두고 하얏트리젠시제주의 변화와 혁신을 주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송홍섭 신임 대표는 “제주 천혜의 자연속에 위치한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강점을 살려, 호텔의 잠재가치를 높이고 서비스 전반의 품질향상에 기여하며, 구성원들과 함께 보다 역동적인 근무환경을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