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여행객, 놓쳐선 안 될 혜택이 '풍성'
상태바
11월 여행객, 놓쳐선 안 될 혜택이 '풍성'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1.02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여행 할인, 면세점 알짜 경품 등
KRT는 11월 한 달 동안 해외여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KRT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11월을 맞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에게 희소식이 날아들었다.

KRT, 해외여행 할인 선봬

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KRT는 11월 한 달 동안 해외여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KRT가 선보인 ‘블랙 데이 세일’은 목요일과 금요일 예약자 대상으로 진행되는 할인 프로모션이다. 11월 한 달 동안 매주 목요일 홈페이지를 통해 패키지 및 자유여행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결제 금액별 최소 1만원에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목요일에 발급받은 쿠폰은 해당 주 금요일 18시까지 예약금 입금을 완료해야 사용이 가능하다.

▲유럽 ▲호주/뉴질랜드 ▲미국/캐나다 ▲인도/네팔 ▲동남아 ▲동남아 휴양지 ▲괌/사이판 ▲일본 ▲중국 등 다양한 지역별 패키지와 자유여행 상품에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더불어 해당 기획전을 통해 예약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인천공항 SM면세점에서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 2만원권을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이용시 알짜 경품이 쏠쏠

신라면세점은 11월 비수기 해외여행객을 위해 경품과 적립금 등 쏠쏠한 혜택을 마련했다. 사진/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은 11월 비수기 해외여행객을 위해 경품과 적립금 등 쏠쏠한 혜택을 마련했다.

11월은 공휴일이 없고 연말 성수기를 앞둔 시기이기 때문에 전통적으로 여행 비수기로 여긴다.

이에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최근 혼잡하고 항공권이 비싼 성수기를 피해 일부러 비수기를 택하는 스마트 여행객이 많아짐에 따라 인터넷면세점 이용고객들을 대상으로 11월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출국 60일 전부터 면세 쇼핑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연말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11월을 맞아 숫자 11을 주제로 경품, 적립금 등의 혜택을 증정하는 ‘쇼핑의 완성 #11’ 행사를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쇼핑의 완성 #11’ 행사는 △구매 단위에 따라 경품을 증정하는 ‘프리미엄 기프트박스’, △온라인 멤버십 업그레이드 혜택 및 최대 11만원 적립금을 제공하는 ‘프레스티지 위크’, △적립금을 증정하는 ‘프리미엄 바코드’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프리미엄 기프트박스’는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면세점 이용 고객의 특성에 맞춰 고급 여행용 캐리어, 카메라 등 여행을 떠날 때 유용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다. 11월 30일까지 진행하며 구매금액별로 다른 경품을 최대 3번 응모할 수 있다.

구매금액별 응모 가능한 경품은 △11달러 이상 구매 시 ‘SK-Ⅱ 피테라 풀라인 세트’(15명), ‘설화수 자음 2종’(15명), △111달러 이상 구매 시 ‘캐논 M6 미러리스 카메라 15-45 SL’(10명), ‘뱅앤올룹슨 스피커 Beoplay A6’(5명), △1,111달러 이상 구매 시 ‘리모와 토파즈 29인치 캐리어’와 인천국제공항 ‘스카이허브 라운지’ 입장권 2매(5명) 등으로 구성돼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