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신혼여행 오션뷰 첨단 풀빌라서...일몰도 월드클래스
상태바
발리신혼여행 오션뷰 첨단 풀빌라서...일몰도 월드클래스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11.02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대정원 품은 리조트 인도양 바다 경관 ‘환상’
25평방미터의 면적의 정통 발리 정자와 데이베드와 라운저, 월풀까지 배치되어 있다. 팬트리도 있어서 가벼운 식사와 스낵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우아하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열대정글을 면하고 있는 기다란 백사장을 만난 인도양의 잉크빛 파도는 백색의 포말로 부수어진다. 발리 서남단 반도 웅가산 지역의 절벽에서 내려다보는 인도양의 경관은 눈을 부시게 한다.

조용하고 순결하며 사람의 손때가 묻지 않은 정글과 해변 바다로 이루어진 이곳 절벽 위에 허니문 파라다이스 반얀트리 웅가산이 자리잡고 있다. 바다와 하늘 사이의 공간을 점한 럭셔리한 풀빌라 리조트는 최고 품질의 자재를 사용함으로써 현대적인 발리 건축으로 태어났다.

유리 샤워실과 욕실과 야외 샤워장도 국제적 수준이다. 2인용 욕조는 바다를 향해 배치되어 있어 목욕하며 일몰을 감상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맨 위층에 리셉션 공간과 스파 센터를 배치했고 주마나 바와 레스토랑은 절벽 끝 지점에 두었다. 열대정원을 품은 리조트에서 파노라마 같은 오션 경관만으로도 더 바랄 것이 없는 완벽한 신혼여행지는 저녁시간 하늘을 물들이는 일몰을 감상하기에도 안성맞춤의 장소다.

풀빌라는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는 공간을 제공할 뿐 아니라 누사두아 짐바란 쿠따 세미냑 등 발리의 명소를 찾아가기에도 편리해서 인기가 높다.

반얀트리 발리 리조트는 품질이 뛰어난 고급 자재를 사용함으로써 럭셔리한 생활공간을 창출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반얀트리 발리 리조트는 10만 평방미터의 면적에 73개의 넓은 풀빌라들을 배치했다. 이 풀빌라들은 대부분 오션뷰 경관 속에 첨단 디자인으로 건설되었다는 평가를 받는다. 리조트는 품질이 뛰어난 고급 자재를 사용함으로써 럭셔리한 생활공간을 창출했다.

신혼여행자들이 주로 사용하는 원베드룸 풀빌라는 4백3 평방미터의 대지에 2백39 평방미터의 거주공간으로 구성되었다. 바다를 바라보는 거실에서 슬라이딩 도어를 열면 인피니티 풀이 햇빛에 빛나는 40평방미터 너비의 데크로 나서게 된다.

25평방미터의 면적의 정통 발리 정자와 데이베드와 라운저, 월풀까지 배치되어 있다. 팬트리도 있어서 가벼운 식사와 스낵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우아하다.

반얀트리 발리는 웰빙 건강식부터 발리전통요리까지 제공하는 요리천국이기도 하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유리 샤워실과 욕실과 야외 샤워장도 국제적 수준이다. 2인용 욕조는 바다를 향해 배치되어 있어 목욕하며 일몰을 감상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열대 가든 스파를 찾아가면 정신과 육체의 조화를 컨셉트로 스파트리트먼트를 체험해볼 수 있다.

반얀트리 발리는 웰빙 건강식부터 발리전통요리까지 제공하는 요리천국이기도 하다. 주마나 레스토랑은 인도양 경관을 자랑하는 웅가산 발리의 대표적인 레스토랑이다. 아시아 분위기의 신선한 해물요리를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만들어 서빙한다.

풀빌라는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는 공간을 제공할 뿐 아니라 누사두아 짐바란 쿠따 세미냑 등 발리의 명소를 찾아가기에도 편리해서 인기가 높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주마나 바는 멋진 칵테일 주류를 내놓은 모로코 분위기의 바다. 아랍풍 시사 물 담배와 스낵과 음료 일몰을 즐길 수 있다. 타마린드는 조용한 반얀트리 스파 내에 있는 레스토랑으로 허브음료를 포함한 유기농 건강식을 제시한다.

인도네시아 전통 요리를 맛보고 싶다면 밤부 레스토랑을 찾아가 보자. 아침뷔페와 알라카르테 점심식사 저녁 메뉴들이 이국여행의 묘미를 더할 것이다. 스시카운터, 그릴 바비큐 등도 준비되어 있다.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중에서 허니문리조트가 반얀트리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