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힐링’ 특급호텔 프로모션은?
상태바
‘도심 속 힐링’ 특급호텔 프로모션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1.02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중 전용 패키지, 생귤탱귤 겨울 패키지 등 다양
서울신라호텔은 지친 일상을 떠나 짧은 1박 2일 동안의 도심 속 휴식을 선사하는 ‘위크데이 라운지’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을을 맞아 호텔업계가 선보인 각종 프로모션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짧은 휴식 선사하는 ‘주중 전용 패키지’

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서울신라호텔은 지친 일상을 떠나 짧은 1박 2일 동안의 도심 속 휴식을 선사하는 ‘위크데이 라운지(Weekday Lounge)’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람들이 북적이지 않는 한가로운 주중(일~금)에만 선보이는 상품으로, 휴식을 위해 호텔을 찾는 패키지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 좋은 공간으로 꼽히는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The Executive Lounge)’ 혜택을 포함하고 있다.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의 하루 4번 다이닝 서비스는 1박 2일 힐링을 목적으로 호텔을 찾는 고객에게 추천한다. 23층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의 익스프레스 체크인을 한 후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오후의 햇살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티 타임을 즐길 수 있다.

저녁 6시부터 밤 10시까지는 호텔신라 셰프들의 정성으로 만들어진 메뉴가 뷔페식으로 제공된다. 신선한 샐러드 등의 콜드 디쉬부터 핫디쉬, 디저트와 다채로운 주류를 통창을 통해 보이는 야경과 함께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미용과 건강 모두 챙기는 ‘생귤탱귤 겨울 패키지’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겨울철 제철 과일인 감귤을 다양하게 활용한 ‘생귤탱귤 겨울 패키지’를 오는 11월 24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겨울철 제철 과일인 감귤을 다양하게 활용한 ‘생귤탱귤 겨울 패키지’를 오는 11월 24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겨울철 대표 과일인 감귤을 원료로 한 제주 수제 감귤청 및 찻잔세트, 감귤 플레이트 룸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오는 겨울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생귤탱귤 겨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당도 높은 감귤을 직접 담가 만든 꿀소담 제주 수제 감귤청과 카페 델마르 시그니처 찻잔세트를 증정한다. 더불어 각 객실마다 감귤의 맛을 한층 더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감귤 샐러드와 치즈, 화이트 와인 2잔이 포함된 룸서비스를 제공한다.

겨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 중 매일 선착순 10개 객실에는 뷰바 아로마 가습기를 비치해 한층 더 안락한 휴식을 도울 예정이다.

멤버십 신규 고객 위한 프로모션

그랜드 힐튼 서울 멤버십 프로그램 ‘Premium Club’은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H-SELECT’ 기프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 멤버십 프로그램 ‘Premium Club’은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H-SELECT’ 기프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Premium Club’은 고객의 이용 패턴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이코노미, 클래식, 로얄 총 3가지 등급으로 구성돼 있으며, 멤버십 공통 특전과 함께 등급별 혜택을 제공한다.

‘Premium Club’ 멤버십 이용 시, 호텔 레스토랑 최대 25% 할인 혜택과 전 업장 음료 및 주류 15% 할인, 알파인 델리 10% 할인 등의 식음료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등급에 따라 최대 7만원 식사 쿠폰 및 뷔페 레스토랑 무료 식사권, 객실 1박 무료 숙박권 등의 다양한 혜택을 그랜드 힐튼 서울 만의 최상의 서비스와 함께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