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에는 일일 가이드 서비스까지 확실한 속초 맛집에서 놀자
상태바
연휴에는 일일 가이드 서비스까지 확실한 속초 맛집에서 놀자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7.01.2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명한 겨울바다를 여유롭게 감상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맛집은
겨울여행지로 찾아 나선 속초는 여름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다가온다. 사진/ 속초시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겨울여행지로 찾아 나선 속초는 여름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다가온다. 설악산과 동해, 항구, 온천 등 자연과 문화공간이 함께하는 여행지 속초는 온 가족이 자동차 여행지로 적격이다.

차가운 겨울바람을 가르며 달리는 드라이브는 해안가를 따라 펼쳐지는 속초의 겨울바다를 유감없이 즐길 수 있어 겨울 여행의 백미로 꼽힌다. 이번 휴가 기간에는 쉴 새 없이 나타났다가 사라지는 가로수를 뒤로하고 신나게 달려보자.

속초 맛집 ‘놀자대게’의 깨끗한 수조에는 대게를 비롯해 각종 게들을 위생적으로 관리되고 있다. 사진/ 임요희 기자

겨울바다와 함께 영랑호의 범바위 등 주변 관광지를 여유롭게 둘러보고 제철을 맞이한 대게와 갓 잡아 올린 싱싱한 회를 맛볼 수 있는 만큼 겨울 나들이 장소로 속초 이상 가는 곳이 없다.

속초 맛집 ‘놀자대게’를 방문하면 입구에서부터 싱싱함이 전해져 온다. 속초 맛집 ‘놀자대게’의 깨끗한 수조에는 대게를 비롯해 각종 게들을 위생적으로 관리되고 있다.

속초 맛집 ‘놀자대게’에서는 게찜이 먹기 좋게 손질된 상태로 나와 편리하면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사진/ 임요희 기자

‘놀자대게’에서는 주문 즉시 게들을 찜기로 찌는데, 주메뉴를 기다리는 동안 오징어순대튀김, 광어, 해삼, 소라 등 동해안 대표 횟감들과 해산물 곁들이찬이 나와 지루함 없이 식사를 이어갈 수 있다.

속초 맛집 ‘놀자대게’에서는 게찜이 먹기 좋게 손질된 상태로 나와 편리하면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데 잔잔하고 청명한 겨울바다를 여유롭게 감상하며 식사하는 맛이 남다르다.

속초 맛집 놀자대게는 지역의 관광가이드라는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내세워 외지에서 방문한 관광객의 길잡이가 되어주고 있다. 사진/ 임요희 기자

끝으로, 속초 맛집 놀자대게는 지역의 관광가이드라는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내세워 외지에서 방문한 관광객의 길잡이가 되어주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