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설 지나도 패키지는 계속
상태바
호텔가, 설 지나도 패키지는 계속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1.24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 패키지,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등
그랜드 힐튼 서울은 ‘욜로족’, ‘포미족’ 및 ‘혼족’을 타겟으로 호텔에서 오롯이 혼자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1인 패키지 ‘포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설 연휴를 앞두고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했지만 명절 이후에도 각종 프로모션이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 1인 패키지 ‘포미 패키지’ 출시

2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은 ‘욜로(YOLO, You Only Live Once)족’, ‘포미(For Me)족’ 및 ‘혼족’을 타겟으로 호텔에서 오롯이 혼자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1인 패키지 ‘포미(For Me)’ 패키지를 2017년 2월 1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60객실 한정으로 선착순 판매하므로 예약을 서둘러야 한다. 포미 패키지 고객에게는 8만원 상당의 ‘닥터포헤어 (Dr.FORHAIR)’ 프리미엄 샴푸 세트와 에세이 ‘잘하고 있어요, 지금도 (서영아, 소담출판사)’ 1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패키지 타입은 총 2가지다. 포미 패키지 Ⅰ은 디럭스 룸 1박, 뷔페 레스토랑 1인 조식, 수영장 및 체련장 무료 이용, 사우나 50% 할인 혜택 등이 포함된다. 포미 패키지 Ⅱ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1인 조식,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해피아워 무료 이용, 수영장, 체련장,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 등이 포함된다.

로맨틱 밸런타인데이 위한 ‘스윗 문라이트 스위트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연인 또는 부부에게 로맨틱한 추억을 선사할 두 가지 콘셉트의 ‘스윗 문라이트 스위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연인 또는 부부에게 로맨틱한 추억을 선사할 두 가지 콘셉트의 ‘스윗 문라이트 스위트 패키지(Sweet Moonlight Suite Package)’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로맨틱 문라이트’와 ‘럭셔리 문라이트’ 콘셉트로 구성돼 있어, 취향이나 여행 일정에 맞는 콘셉트를 선택해 오직 두 사람만을 위한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로맨틱 문라이트’에는 제주 바다 경관이 한눈에 들어오는 ‘오션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과 둘만의 오붓한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룸서비스 조식이 제공된다. 또한 레드 와인 1병과 치즈와 카나페 세트, 과일 등이 제공돼 해질녘 객실 테라스에서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