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유럽여행, 리버크루즈라면?
상태바
특별한 유럽여행, 리버크루즈라면?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1.24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 리버크루즈 시장 본격 진출, 제휴 프로모션 장기 연장 등
롯데관광개발은 유럽 리버크루즈 대표회사인 CroisiEurope과 단독으로 총판매계약을 체결했다. 사진/롯데관광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국내 여행객에게는 다소 생소한 유럽의 낭만적인 리버크루즈를 통해 여행할 수 있는 길이 넓어졌다. 또한 올 겨울 여행에는 카드 혜택도 늘어나 여행객들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게 됐다.

롯데관광, 유럽 리버크루즈 시장 본격 진출

2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관광개발은 유럽 리버크루즈 대표회사인 CroisiEurope과 단독으로 GSA(총판매계약)을 체결했다.

계약은 CroisiEurope본사가 위치한 프랑스 스트라스부르에서 롯데관광개발 백현 대표이사를 비롯한 크루즈 본부 정세영 부장과 CroisiEurope sales Vice President, Michel Grimm이 참석한 가운데 계약이 진행됐다.

롯데관광은 계약과 함께 적극적으로 상품 준비에 나서고 있다. 유럽 북남으로 흐르는 라인강 크루즈 상품, 유럽 동서를 흐르는 다뉴브강 크루즈 상품, 포르투갈과 스페인을 연계한 상품,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와 모스크바를 잇는 상품을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계약은 국내 여행객에게는 다소 생소한 유럽의 낭만적인 리버크루즈를 활용해 유럽 여행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예정이다. 기존 유럽여행 상품들이 이동 수단을 버스를 활용했던 것에 반해 리버크루즈 상품은 이동 수단을 크루즈로 변경해 선보이며 유럽여행객들의 이목을 집중 시킬 것으로 보인다.

KRT, 카드 제휴 프로모션 장기 연장

KRT는 하나카드와의 제휴 프로모션을 올해 6월까지 연장했다. 하나카드로 본인 및 동반 1인 이상 결제 시 본인에 한해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이태리 고급 브랜드의 스카프, SM면세점 기프트카드 일만 원권을 증정한다. 사진/KRT

KRT는 하나카드와의 제휴 프로모션을 올해 6월까지 연장했다.

앞서 KRT와 하나카드는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Trendy Travel’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이에 여름 인기 여행지를 관광형/휴양형/멀티형으로 구분하여 소개하고 최대 10%의 할인과 사은 혜택을 증정했다.

특히 긍정적인 고객 반응에 힘입어 KRT는 올해 6월까지 출발하는 고객 대상으로 제휴 프로모션을 연장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1개국 한나라 여행/2~3개국 투게더 여행/4개국 이상 멀티플 여행을 구분해 고객 니즈에 따라 추천 상품을 엄선했다.

하나카드로 본인 및 동반 1인 이상 결제 시 본인에 한해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이태리 고급 브랜드의 스카프, SM면세점 기프트카드 일만 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4인 이상 결제 시 무료 홈픽업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