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에 지친 당신을 위한 호텔 패키지
상태바
설에 지친 당신을 위한 호텔 패키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1.24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스토랑 프로모션, 드라이브 패키지 등 다양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21층에 위치한 르 스타일 레스토랑 & 바에서는 ‘르 스타일 브런치’ 프로모션을 설 연휴 기간 진행한다. 사진/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설 연휴를 앞두고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며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도심 속 휴식을 위한 레스토랑 프로모션

2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21층에 위치한 르 스타일 레스토랑 & 바에서는 ‘르 스타일 브런치(Le Style Brunch)’ 프로모션을 설 연휴 기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5가지 브런치 메인 메뉴 중 한 가지와 신선한 미니 샐러드 바와 디저트,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구성으로, 선택할 수 있는 5가지 메인 메뉴로는 에그 베네딕트, 소시지, 토마토 콩피로 구성된 뉴욕 스타일의 브런치, 딸기 콤포트를 곁들인 달콤한 프렌치토스트, 오늘의 주방장 특선 파스타, 인도식 수제 카레와 함박 스테이크, 스타일 특제 소스로 만든 토시살 구이, 레드와인 소스를 곁들인 안심구이가 준비된다.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며, 금액은 2만 5천 원(부가세 포함)부터 이다.

체험형 드라이브 패키지 ‘월간 제주 시즌1’ 출시

추운 날씨를 피해 따뜻한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라면 메종글래드 제주의 체험형 드라이브 패키지인 ‘월간 제주 시즌1’을 주목해 보자. 사진/메종글래드 제주

추운 날씨를 피해 따뜻한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라면 메종글래드 제주의 체험형 드라이브 패키지인 ‘월간 제주 시즌1’을 주목해 보자.

메종글래드 월간 제주란 일상 속에서 누릴 수 있는 행복한 순간을 제안하는 '드라이브 유어 글래드 모먼트(Drive Your GLAD Moment)'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역 랜드마크 호텔이자 40여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메종글래드 제주가 자신있게 추천하는 사계절 드라이브 패키지이다.

감성 여행지 제주의 아름다움을 경험해볼 수 있는 드라이브 코스 제안은 물론 포토 스팟, 테마 체험 프로그램이 결합된 이색 패키지로써 매 시즌마다 잡지 콘텐츠 주제로 다르게 전개된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겨울 테마로 진행되는 월간 제주 시즌1 패키지는 보기만해도 가슴이 탁 트이는 용담 해안도로와 이호테우해변을 거쳐, 푸른 초원의 성이시돌 목장과 동백 향기 짙은 카멜리아힐이 포함된 인기 스냅사진 촬영지, 싱싱한 제철 딸기를 맛볼 수 있는 저지리 딸기 농장에 이르는 제주 서남부 드라이브 코스를 제안하고 있어 셀프 촬영이나 웨딩을 앞둔 커플에게 특별한 글래드 모먼트를 선사한다.

호텔신라, 설 연휴 앞두고 쌀 기부로 이웃사랑 실천

호텔신라는 설 연휴를 앞두고 제주도자원봉사센터를 방문해 제주도 내 저소득층 아동을 대상으로 쌀 125포대를 기증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사진/호텔신라

아울러 호텔신라는 설 연휴를 앞두고 제주지역에서 펼치고 있는 대표적 사회공헌활동인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 주인들이 제주도자원봉사센터를 방문해 제주도 내 저소득층 아동을 대상으로 쌀 125포대를 기증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 주인들은 설 명절을 앞두고 주변의 소외이웃들이 조금이라도 풍족한 명절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쌀을 마련했으며, 제주도자원봉사센터는 제주도 40개 읍면동 지역 내 저소득층 아동이 있는 125 가정을 대상으로 설 명절 전에 전달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