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빠른 모바일 원스톱 시대, "손가락 하나로 여행준비 OK“
상태바
쉽고 빠른 모바일 원스톱 시대, "손가락 하나로 여행준비 OK“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7.01.24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서비스로 항공편, 숙박, 여행명소를 한 번에
여행 관련 정보는 언제든 급변할 수 있기 때문에 특가, 프로모션 등 유용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접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사진/ GettyImagesBank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이제는 여행도 손가락 하나로 준비할 수 있는 시대다. 여행사 온라인투어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으로 쉽고 빠르게 준비할 수 있는 여행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투어가 제공하는 서비스 가운데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바로 온라인·모바일 최적화 시스템이다.

온라인투어는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최적화 환경에서 고객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원스톱으로 제공하겠다는 방침대로 실시간 항공, 호텔 예약부터 발권, 패키지여행, 자유여행, 티켓·패스, 렌터카 등의 요소를 중심으로 모바일 환경을 구축해나가고 있다.

모바일을 통해 여행을 준비할 경우 항공편은 물론 게스트하우스부터 5성급 호텔까지 신속하게 검색할 수 있으며 실시간 호텔 검색과 예약도 가능하다.

또한 변함없이 사랑받고 있는 핵심 명소들을 토대로 여행 트렌드를 담아낸 수준 높은 해외패키지여행과 개인 맞춤 해외자유여행 등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킨다.

여행 관련 정보는 언제든 급변할 수 있기 때문에 특가, 프로모션 등 유용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접하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  그런 의미에서 온라인투어가 제공하는 여행 핫라인은 회원이거나 모바일 앱 이용자, SNS친구라면 특가, 할인, 증정 이벤트를 제공해 본인에게 필요한 정보를 신속하게 습득할 수 있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국내여행과 해외여행 모두 얼마만큼 정보를 빨리 얻는지에 따라 가격, 여행 퀄리티가 결정되는 경우가 많다”며 “앞으로도 고객 한 명, 한 명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배치해 제공할 수 있는 업체가 되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