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눈 온다!” 추운 겨울 녹여줄 특급호텔 프로모션은?
상태바
“야, 눈 온다!” 추운 겨울 녹여줄 특급호텔 프로모션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1.23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 고객 위한 특별 혜택, 깜짝 와인 바자 등 다양
제주신라호텔은 여성 방문 고객들을 위해 여자라면 꼭 한 번은 누리고 싶은 특별한 혜택을 가득 담은 ‘뷰티풀 투 나잇(Beautiful 2 Nights)’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제주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겨울을 맞아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나섰다. 제주신라호텔, 여의도 메리어트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호텔 등 국내 쟁쟁한 호텔이 참여, 업계의 눈길을 끌고 있다.

2030 여성 고객 잡아라

가장 먼저 봄을 만나는 제주신라호텔에서 여성들이 선호하는 ‘겔랑 스파’의 마사지 프로그램과 숙박을 함께 구성했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2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제주신라호텔은 여성 방문 고객들을 위해 여자라면 꼭 한 번은 누리고 싶은 특별한 혜택을 가득 담은 ‘뷰티풀 투 나잇(Beautiful 2 Nights)’ 패키지를 출시했다.

가장 먼저 봄을 만나는 제주신라호텔에서 여성들이 선호하는 ‘겔랑 스파’의 마사지 프로그램과 숙박을 함께 구성했다. 제주신라호텔의 ‘겔랑 스파’는 189년 전통의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겔랑의 뷰티 스파로 겔랑 프레스티지 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제주신라 겔랑 스파에서는 이번 ‘뷰티풀 투 나잇(Beautiful 2 Nights)’ 패키지 이용 고객을 위해 특별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프로그램은 총 50분이 소요되는 ‘리프레쉬 프로그램’으로 족욕 15분, 등 또는 발 마사지 30분, 두피 마사지 5분으로 구성됐다.

바디 프로그램으로의 변경도 가능하며, 바디 프로그램은 겔랑 스파의 바디 매뉴얼 테크닉 3가지(겔랑 터치, 스트레스 릴리프, 바디 매뉴얼 테크닉) 중 선택 이용 가능하다.

여의도메리어트호텔, 깜짝 와인 바자 진행

여의도에 위치한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은 깜짝 와인바자를 개최한다. 사진/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이하 MEA 서울)은 이달 24일 화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6시까지 Three IFC의 43층에 위치한 The Executive Centre (디이그제큐티브센터, TEC)에서 깜짝 와인바자를 개최한다.

디이그제큐티브센터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비즈니스센터이다. 행사에는 와이넬 수입사 와인 50여 종과 MEA 서울의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와인을 만원 대부터 다양한 가격대로 만날 수 있으며, 최대 50% 할인가로 판매한다.

특히 설 연휴를 앞두고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여서 기대가 클 뿐 아니라, 이태리산 ‘에디찌오네 15’와 신의 물방울에 등장한 ‘까살레 베끼오 몬테플치아노 다부르쪼’, 스페인의 돔페리뇽이라 불리는 ‘로저구라트 까바’ 등 대형 마트와 백화점에 유통되지 않는 한정판 와인도 등장해 와인 애호가 또는 기업체 선물로 관심을 끌 예정이다.

셰프 초청 공동 베트남 푸드 프로모션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과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에서는 ‘테이스트 오브 하노이(A Taste of Hanoi)’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과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두 호텔에서는 JW메리어트 호텔 하노이(JW Marriott Hotel Hanoi) 호텔에서 셰프를 초청해 ‘테이스트 오브 하노이(A Taste of Hanoi)’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두 호텔은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소피텔 플라자 하노이(Sofitel Plaza Hanoi)호텔을 거쳐 JW 메리어트 호텔 하노이(JW Marriott Hotel Hanoi)에서 근무하고 있는 18년 경력의 셰프, 레 티 민 응우웬과 데미 셰프 응우엔 반 마를 특별 초청했다. 각각 10여종 이상의 핫 디쉬와 콜드 디쉬, 그리고 베트남식 디저트가 준비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