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릿한 겨울 레포츠와 함께 즐기는 원주 맛집
상태바
짜릿한 겨울 레포츠와 함께 즐기는 원주 맛집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7.01.2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과 예술이 살아 숨 쉬는 도시 원주에서 신나는 주말을
원주 오크밸리는 짜릿하고 다이내믹한 스키장으로 유명하다. 사진/ 오크밸리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자연과 예술이 살아 숨 쉬는 도시 원주. 치악산 국립공원과 구룡사, 간현관광지 등과 함께 다양한 여행코스가 있으며 이색 즐길 거리와 맛집도 풍성하다.

제2영동고속도로 개통과 함께 서울에서 1시간 이내로 도착할 수 있다는 것 역시 원주의 장점이다. 겨울철 원주에서 특히 인기 있는 여행지로는 신나는 겨울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오크밸리 스키장과 판대 아이스파크가 있다.

원주 인기 있는 여행지 중 하나인 판대 아이스파크. 사진/ 판대아이스파크

원주 오크밸리에는 수려한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하는 짜릿하고 다이내믹한 스키장이 있으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휴게시설과 편의시설을 함께 갖추며 레포츠와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스키를 못타는 이들과 아이들에게도 호응이 좋은 눈썰매장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스키스쿨과 보드스쿨을 통해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강습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원주 판대 아이스파크에서는 오크밸리와 더불어 겨울철 이색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바로 오직 추운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짜릿한 빙벽등반을 체험이다. 국내 최초의 인공 빙벽장으로 지난 14일 개장했으며 멋스럽게 자리 잡은 얼음의 모습도 덤으로 감상할 수 있다.

원주 단계동 맛집 ‘원주 주문진 대게 회타운’도 겨울철 가볼 만한 곳 중 하나다. 사진/ 김지현 기자

원주 단계동 맛집 ‘원주 주문진 대게 회타운’도 겨울철 가볼 만한 곳 중 하나다. 제철 맞은 대게를 저렴하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원주 추천 맛집 '원주 주문진 대게 회타운'은 신나는 원주 여행 마무리로 찾으면 좋은 집이다.

원주 맛집 '원주 주문진 대게 회타운'은 강릉시 수협 지정 중매인으로 주문진 바다에서 직접 잡아 들여오는 해산물을 사용하며 그 신선함으로 찾는 이들마다 호평이 자자하다. 대게와 킹크랩, 랍스타, 붉은 대게 등의 메뉴를 찾아볼 수 있으며 이를 주문 시에는 회와 물회, 게딱지 밥, 홍게탕, 모듬 곁들이찬을 한 번에 받아볼 수 있다.

대게 주문 시 회와 물회, 게딱지 밥, 홍게탕, 모듬 곁들이찬을 한 번에 받아볼 수 있다. 사진/ 김지현 기자

또한, 원주 맛집 '원주 주문진 대게 회타운'은 12시에서 2시 사이 점심시간, 특선메뉴로 간장새우밥과 회덮밥, 물회의 메뉴를 선보이고 있어 일대의 직장인들과 대학생들에게도 인기 만점이다. 이와 더불어 원주 대게 맛집 ‘주문진 대게 회타운’은 깔끔한 분위기와 정갈한 밑반찬, 친절한 서비스로도 인정받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