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임당’ 촬영지 춘천, 대대적 마케팅 돌입
상태바
‘사임당’ 촬영지 춘천, 대대적 마케팅 돌입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1.20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 촬영지에 안내판, 포토존 설치 등 해외 관광객 유치
춘천시가 이영애 주연의 ‘사임당, 빛의 일기’ 방영에 맞춰 대대적인 촬영지 마케팅에 돌입했다. 사진은 드라마 촬영지 중 하나인 공지천. 사진/ 춘천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춘천시가 춘천에서 촬영된 드라마 방영에 맞춰 대대적인 촬영지 마케팅에 돌입했다. 20일(금) 춘천시에 따르면 한류 스타인 이영애 주연의 ‘사임당, 빛의 일기’가 오는 26일부터 SBS를 통해 방영된다. 조선시대 사임당의 삶을 추리 기법으로 풀어 낸 30부작 드라마다.

주연 배우 이영애가 ‘대장금’ 이후 13년 만에 복귀하는 드라마여서 국내외의 높은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이미 9개국 동시 상영, 14개국에 판권이 팔렸다. 춘천시는 한류관광 마케팅을 위해 보조금을 지원했다.

춘천시는 국,도비 지원을 받아 이들 촬영지에 안내판과 포토존을 설치한다. 사진/ 춘천시

특히 애니메이션박물관, 토이로봇관, 의암호 자전거길, 김유정역, 공지천, 막국수체험박물관, KT&G상상마당 등 춘천시 주요 관광명소에서 촬영이 이뤄졌다. 춘천시는 국, 도비 지원을 받아 이들 촬영지에 안내판과 포토존을 설치한다. 또한 드라마를 체험하며 기념사진을 찍는 체험형 포토존도 만든다.

아울러 춘천시는 해외 국제 관광박람회, 축제 등에 이영애와 드라마 촬영지를 활용한 홍보를 벌여나갈 계획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