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한정 프로모션 등 호텔가, 신년 맞이 고객 유치 경쟁 치열
상태바
겨울한정 프로모션 등 호텔가, 신년 맞이 고객 유치 경쟁 치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1.20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객실 특별가, 타로카드 이벤트 등 다양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하얏트 인터내셔널에서 진행하는 ‘당신의 여정이 이끌리는 그곳’ 겨울 한정특별프로모션을 2017년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정유년 새해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을 필두로 파르나스몰, JW 메리어트 호텔 & 리조트 등 굵직한 업체에서 진행하는 행사인 만큼 업계의 비상한 관심을 끌고 있다.

설 기간 객실 특별가 제공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및 전세계 110여개의 호텔이 함께 참여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고객은 당일 객실 가격의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2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하얏트 인터내셔널에서 진행하는 ‘당신의 여정이 이끌리는 그곳’ 겨울 한정특별프로모션을 2017년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및 전세계 110여개의 호텔이 함께 참여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고객은 당일 객실 가격의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호텔 객실 이용 시 제공되는 기본적인 혜택만을 실속 있게 누리기를 원한다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물론, 본 프로모션은 설 연휴 기간 동안에도 적용된다. 기본 객실을 예약할 경우 최저 16만5000원부터 이용가능하다.

나의 신년운세 알아보는 ‘타로카드 이벤트’

프리미엄 쇼핑몰 파르나스몰에서는 정유년 새해를 맞아 타로로 신년 운세를 봐주는 ‘신년 타로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파르나스몰

강남에 위치한 프리미엄 쇼핑몰 파르나스몰에서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정유년 새해를 맞아 타로로 신년 운세를 봐주는 ‘신년 타로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신년 타로카드 이벤트는 파르나스몰에서 정유년 새해를 맞아 진행하는 첫 번째 이벤트로 사업운, 연애운, 결혼운, 직장운, 건강운 등 모두가 궁금해 할만한 운세 중 자신만의 운세를 알아 볼 수 있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참여방법은 행사 기간 중 파르나스몰 내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입한 영수증을 지참해 이벤트 장소인 파르나스몰 센트럴라운지에서 영수증을 제시하면 된다.

또한 신년 타로카드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해시 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본인의 운세 카드를 찍고 “#파르나스몰”, “#타로카드”, “#올해의운세”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된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파르나스몰 모바일 기프티콘(1만원상당)을 증정한다.

제시카, 이기홍 주연의 단편 영화 ‘투 벨맨 3’ 공개

‘투 벨맨 3’ 공개를 기념해 메리어트는 서울에 위치한 모든 메리어트 브랜드 호텔에서 ‘마이 벨맨 패키지(My Bellmen Packages)’를 선보인다. 사진/JW 메리어트 호텔

아울러 한류스타 제시카와 할리우드 배우 이기홍이 주연을 맡고, 아름다운 도시 서울을 배경으로 한 단편영화 ‘투 벨맨 3’을 지난 19일 전세계에 일제히 공개됐다.

‘투 벨맨 3’은 JW 메리어트 호텔 & 리조트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컨텐츠 스튜디오와 함께 제작한 호텔 업계 최초의 단편 영화 ‘투 벨맨’ 시리즈의 최종편이자 첫 번째 아시아 촬영편이다.

‘투 벨맨 3’ 공개를 기념해 메리어트는 서울에 위치한 모든 메리어트 브랜드 호텔에서 ‘마이 벨맨 패키지(My Bellmen Packages)’를 선보인다.

참여 호텔에 4월 30일까지 패키지를 예약하고 투숙하면 ‘투 벨맨’ 시리즈 테마로 구성된 특별한 객실, 웨딩, 식음료 및 스파를 경험할 수 있다. 마이 벨맨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메리어트닷컴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