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냐 몰디브냐” 청담동서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
상태바
“하와이냐 몰디브냐” 청담동서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1.20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기예약자엔 좋은 상품 저렴한 가격...선물도 ‘펑펑’
와이키키해변의 한국인 신혼부부. 올봄 신혼여행 상품은 저렴해진 것이 특색이다. 푸켓 더나카는 4박 6일이 139만 원, 코사무이 반다라 4박 6일이 149만 원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올 봄 신혼여행 준비하는 이들 사이에 알뜰 신혼여행에 관심이 부쩍 높아졌다. 미리 신혼여행 상품을 예약해 좋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려는 경향이 뚜렷하다.

이들을 위해 신혼여행전문여행사 허니문 리조트가 청담동 사거리 재정빌딩, 자사 빌딩에서 4일(토)과 5일(일)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신혼여행 박람회를 개최한다. 허니문리조트는 이번 행사에 30여 명의 신혼여행 전문가들을 내세워 이들 예비 커플을 맞을 예정이다.

허니문리조트는 관광협회 5년 연속 최우수여행사 대한민국 허니문 송출 1위, 허니문여행사 항공권 발권 1위, 허니문 안심보험 15억 가입 등 탄탄한 신뢰를 내세워 고객을 만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허니문리조트의 송영민 부장은 “하와이, 몰디브, 타히티, 유럽, 발리, 푸껫, 코사무이, 칸쿤, 호주 등 인기 신혼여행 상품을 업계 최저가로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준비하는 각오를 밝혔다.

허니문리조트가 이번에 선보이는 하와이 쉐라톤 와이키키 조기 특가 이벤트는 주목할 만하다. 1월에서 5월 사이 5박 이상으로 여행하는 일정을 계약하는 커플에게는 최대 100만 원의 할인 혜택과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힐튼하와이언빌리지는 159만 원에 선보였다.

하와이언항공을 이용하는 4박6일 상품의 주요 내용을 보면 마키노 크랩하우스에서 시푸드, 하나우마베이 스노클링, 매직오프 폴리네시아, 웨딩스냅 촬영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밖에도 중앙여성 프렌즈 하와이 책자를 증정하고 트롤리 멀티패스를 무료 증정한다.

하와이, 몰디브, 타히티, 유럽, 발리, 푸껫, 코사무이, 칸쿤, 호주 등 인기 신혼여행 상품을 업계 최저가로 준비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하와이 외에도 신혼여행 인기 상품들이 고객을 만날 예정이다. 푸켓 더나카는 4박 6일이 139만 원, 코사무이 반다라 4박 6일이 149만 원, 발리 알릴라 울루와뚜 4박 6일이 196만 원, 칸쿤 하얏트 지라라 5박 7일이 256만 원이다. 호주 시드니 5박 7일 199만 원, 유로 자유패키지도 최저가로 선보인다.

여행상품을 계약하는 고객에는 여행용 캐리어, 비치웨어와 나이트가운, 예물 상품권 10만원, 허니문영상앨범 무료제작 등으로 푸짐한 선물을 안길 예정이다. 당일 오후 2시까지 입장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카페아메리카노 톨 사이즈를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발송한다.

허니문리조트가 4일(土)과 5일(日)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신혼여행 박람회를 개최한다. 사진은 몰디브 리조트. 사진/ 허니문리조트

허니문리조트의 신혼여행 박람회는 호텔이나 전시장이 아니라 여행사 사무실에서 신혼여행박람회를 진행한다는 점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고객에게 사무실과 근무 분위기를 공개함으로써 고객과 더 친밀하게 소통하겠다는 의미다.

허니문리조트는 관광협회 5년 연속 최우수여행사 대한민국 허니문 송출 1위, 허니문여행사 항공권 발권 1위, 허니문 안심보험 15억 가입 등 탄탄한 신뢰를 내세워 고객을 만난다. 행사장에서는 방문자들을 위한 다양한 선물도 준비하고 있다.

현장을 방문하기만 해도 로얄켄트 글라스 저그 & 머그 세트와 황희 우리옷의 전통나무 젓가락 티타늄 수저를 선물하고 롯데면세점 VIP GOLD 카드 및 프리미엄 바우처 쿠폰(5만원 권)을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