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앞둔 특급호텔, 깜짝 놀랄 만한 프로모션 전개
상태바
설 앞둔 특급호텔, 깜짝 놀랄 만한 프로모션 전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1.18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 무료 식사 이벤트, 뷔페 신메뉴 출시 등
호텔 신라스테이는 정유년 설 연휴를 맞아 다양한 혜택을 담은 설 상품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신라스테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설을 앞두고 특급호텔들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맞을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참여하는 호텔은 신라스테이, 더 리버사이드 호텔,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로 무료 숙박을 포함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복 한가득’ 담은 설 패키지

호텔 신라스테이는 올해도 2017년 정유년 설 연휴를 맞아 다양한 혜택을 담은 설 상품인 '복(福)한가득'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신라스테이

호텔 신라스테이가 2017년 정유년 설 연휴를 맞아 다양한 혜택을 담은 설 상품인 '복(福)한가득' 패키지를 선보인다. '복(福)한가득' 패키지는 매년 설 기간 중 출시하는 신라스테이의 대표상품이다.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 제공은 특히 'D턴족'에게 인기가 높다.

'복(福)한가득'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9개 전지점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패키지 구성은 디럭스 1박과, 신라스테이 인기 아이템 3종(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 텀블러, 무릎담요) 외 5가지 특전을 제공한다.

5가지 특전에는 여유 있는 투숙으로 피로를 풀 수 있도록 오후 2시까지 연장한 레이트 체크아웃, 리워즈 회원대상 5천점 추가 포인트 제공, 2017년 신년 탁상용 캘린더, CGV 영화티켓 1매 증정(1월 30일 투숙고객에 한함)이 포함되어 있다.

여기에 올해 상반기 오픈 예정인 신라스테이 서초, 해운대 숙박권을 연휴 기간 중 2박 이상 투숙한 고객에 한해 증정한다.

그릴, 중식, 한식, 일식, 탄두리 등 14종의 신메뉴

더 리버사이드 호텔은 2017년 구정연휴를 맞이해 뷔페 레스토랑 ‘더 가든키친’ 1인 식사 무료 프로모션과 함께 그릴, 중식, 한식, 일식, 탄두리 등 파트에서 14종의 신메뉴를 선보인다. 사진/ 더 리버사이드 호텔

더 리버사이드 호텔은 2017년 구정연휴를 맞이해 뷔페 레스토랑 ‘더 가든키친’ 1인 식사 무료 프로모션과 함께 그릴, 중식, 한식, 일식, 탄두리 등 파트에서 14종의 신메뉴를 선보인다.

먼저 일 년에 두 번,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과 구정때마다 진행되는 4-1 무료식사 이벤트는 더 리버사이드 호텔의 연례행사로 연간 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를 찾아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매년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이다.

2017년에는 1월 27일(금)부터 30일(월), 대체휴무일까지 총 4일간 더 가든키친 뷔페 성인 4인 이상 식사 시 1인 식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명절준비에 고생한 아내와 부모님을 위해, 지방에서 역귀행 하셔서 올라오신 부모님께 더욱 품격있고 맛있는 식사를 모시고자 호텔을 찾아주시는 고객들께 더욱 풍성한 식탁을 제공하고자 구정연휴 시점에 맞추어 신메뉴를 출시했다.

신메뉴로는 송로버섯 크로스티니, 일식에 연어 아부리초밥, 볼케이노롤, 달팽이 렌틸콩 스프, 금귤소스 생선스테이크, 크림새우, 산향닭고기, 코다리찜, 도가니탕, 석화찜, 갑오징어 세비체 등이 있다.

여자끼리 우리끼리 즐기는 레스토랑 프로모션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 명동 호텔 레스토랑 & 바에서는 여성들의 특별한 즐거움을 위한 레스토랑 & 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 명동 호텔 레스토랑 & 바에서는 여성들의 특별한 즐거움을 위한 레스토랑 & 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2층에 위치한 르 바(Le Bar)에서는 감각적이고 개성 있는 여성들의 도심 속 여가 생활을 위한 ‘스타일 미 업(Style me Up)’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성이 선호하는 3가지 종류의 칵테일과 스파클링 와인, 화이트&레드 와인,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칵테일은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진 토닉(Gin Tonic), 상큼하고 싱그러운 애플 마티니(Apple Martini), 은은한 아름다움의 피치 크러시 (Peach Crush)가 제공된다. 여기에 과일, 치즈와 감자칩 플레이트, 셰프의 샐러드, 토시살 스테이크 또는 파스타가 안주로 함께 준비되어 더욱 풍성한 수다를 함께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