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부산, 해운대 인기 호텔이 1박에 1000원?
상태바
따뜻한 부산, 해운대 인기 호텔이 1박에 1000원?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1.18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스피디아, ‘천원호텔’ 프로모션 진행
익스피디아는 ‘이비스 앰배서더 부산 해운대’ 1박을 천원에 제공하는 '천원호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익스피디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익스피디아는 ‘이비스 앰배서더 부산 해운대’ 1박을 1천원에 제공하는 ‘천원호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월 23일(월) 낮 12시부터 익스피디아 모바일 앱을 통해 선착순으로 구입 가능하며 호텔 이용기간은 2월 5일(일)부터 16일(월)까지다.

‘이비스 앰배서더 부산 해운대’는 부산의 중심 해운대에 위치한 비즈니스 호텔로, 부산을 대표 전경인 해운대를 감상할 수 있는 오션뷰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부산 해운대

‘천원호텔’은 익스피디아만의 독특한 이벤트 프로모션으로 인기 호텔을 단돈 1천원으로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1월의 마지막 ‘천원호텔, 이비스 앰배서더 부산 해운대’편은 추운 겨울에도 비교적 따뜻한 부산에서의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비스 앰배서더 부산 해운대’는 부산의 중심 해운대에 위치한 비즈니스 호텔로, 부산을 대표 전경인 해운대를 감상할 수 있는 오션뷰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모던한 디자인의 객실은 마룻바닥으로 마감돼 있어, 아이와 함께 방문한 여행객들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부산 대표 관광 명소인 동백섬과 이국적인 야경을 자랑하는 더베이 101이 도보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천원호텔’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만 구매 가능하므로 예약을 위해서는 사전에 익스피디아 앱을 설치해야 한다. 사진/ 익스피디아

‘천원호텔’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만 구매 가능하므로 예약을 위해서는 사전에 익스피디아 앱을 설치해야 한다. 구매 방법은 익스피디아 트래블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1인 1회, 1박 1실 예약을 원칙으로 하며 예약 시 인원은 성인 2명까지 가능하다. 세금 및 호텔 서비스 수수료는 별도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