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편의 UP’ 유레일패스와 JR패스의 모든 것
상태바
‘여행 편의 UP’ 유레일패스와 JR패스의 모든 것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1.17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약 페이지 신규 오픈 이벤트 진행
모두투어는 최근 계속해 급증하는 자유여행객 확보를 선점하기 위해, 유럽과 일본 철도 패스 예약 페이지를 신규로 열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유레일패스 홈페이지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모두투어는 최근 계속해 급증하는 자유여행객 확보를 선점하기 위해, 유럽과 일본 철도 패스 예약 페이지를 신규로 열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오픈 기념 이벤트는 예약일 기준으로 내달 28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유레일 패스 또는 JR패스를 신규 홈페이지에서 예약 및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자유여행객에게 철도패스는 상당히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 프랑스 파리 갈 때는 유레일패스. 사진/ 유레일패스 홈페이지

유레일 글로벌 패스 10% 할인, 유레일 셀렉트 2, 3, 4개국 패스 10% 할인, 일본 JR패스 7% 할인 등 다양한 패스를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비롯해 패스 무료 배송 이벤트, 씨티면세점 선불카드 제공 이벤트, 멀티 어댑터와 보조배터리 등 구매한 패스에 따른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또한 신규 홈페이지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진행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등 모두투어 공식 SNS를 방문해, 게시글 공유 및 지정 해시태그를 댓글로 작성하면 1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일본 여행에는 뭐니뭐니해도 JR패스가 가장 편리하다. 사진/ JR패스 홈페이지

마지막으로 자사의 항공권, 호텔, 에어텔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 신규 홈페이지를 통해 유레일패스나 JR패스를 구매 시 선착순 3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을 준비한 상품마케팅 담당자는 “자유여행객에게 철도패스는 상당히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 하지만, 기존 모두투어 홈페이지를 통해서 패스 구매가 조금은 불편한 점이 있었다”며 “이에 항공권을 구매하듯 신규 예약 홈페이지는 빠르고 손쉬운 상품검색 및 예약 등 고객 편의성을 고려해 구성했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