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코리아그랜드세일 개막식 개최
상태바
2017 코리아그랜드세일 개막식 개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1.1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벤트센터 제막, 외국인 대상 경품이벤트
한국방문위원회는 오는 20일 오전 11시 30분, 동대문 두타몰 앞 광장에서 외국인 대상 쇼핑관광축제 코리아그랜드세일의 개막식을 개최한다. 사진은 2016년 코리아세일페스타 개막식. 사진/한국방문위원회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한국방문위원회는 오는 20일 오전 11시 30분, 동대문 두타몰 앞 광장에서 외국인 대상 쇼핑관광축제 코리아그랜드세일의 개막식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개막식은 페인터즈 히어로의 사전공연을 시작으로, 두타몰 입구에 위치한 코리아그랜드세일 이벤트센터 제막식과 테이프 커팅식 순으로 진행된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협회중앙회, 한국여행업협회 등 한국방문위원회 위원사 관계자들이 참석할 예정이며, 외국인 관광객 대상 경품이벤트와 주요 참석내빈 대상 동계스포츠 가상 체험(VR), 보이그룹 ‘소년 24’의 K팝 공연이 본행사로 이어진다.

아울러 코리아그랜드세일 개막을 기념해 공항에서의 환영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20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인천공항을 통해 입국하는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국제선 1층 입국장 게이트에서 외국어(영어, 중국어, 일본어) 행사 안내 홍보물을 배포하고, 한복 도우미들이 환영 메시지를 전달해 쇼핑관광축제의 분위기를 더한다.

이와 함께 대학생 미소국가대표 100명은 코리아그랜드세일 개막식과 연계해 동대문디자인플라자 내 어울림 광장에서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내외국인 대상 ‘K스마일 캠페인’ 이벤트 부스를 운영한다.

대학생 미소국가대표는 이벤트 부스를 방문하는 이들에게 기념품을 제공하고, K스마일 캠페인의 메시지를 담은 피켓과 포토월 등을 활용해 친절문화 확산에 힘쓰며 ‘코리아그랜드세일’과 ‘2016~2018 한국 방문의 해’를 홍보할 계획이다.

한편, 코리아그랜드세일은 1월 20일 개막을 시작으로 2월 28일까지 숙박, 쇼핑, 뷰티, 엔터테인먼트를 포함한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은 할인혜택으로 외국인 관광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며, 특히 개별관광객 유치 확대를 위해 유니온페이와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