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봄 허니문 어디가 좋을까?
상태바
2017년 봄 허니문 어디가 좋을까?
  • 김효설 기자
  • 승인 2017.01.11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혼여행 전문 필미소 허니문 여행사가 추천하는 지역별 허니문 상품
2017년 봄 허니문은 원거리 허니문 지역으로 칸쿤, 하와이, 유럽, 몰디브가 인기를 끌고 있으며, 유럽, 하와이 허니문 상품이 특히 주목받고 있다. 사진은 코사무이 인터컨티넨탈. 사진/ 신혼여행 전문, 필미소 허니문 여행사

[트래블바이크뉴스=김효설 기자] 2017년 정유년 새해를 맞이하여 결혼식을 준비하는 커플을 위한 지역별 봄 허니문 상품이 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신혼여행에 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신혼여행 전문 필미소 허니문 여행사가 부산, 인천 출발 상품을 지역별로 다양하게 선보인다.

허니문 웨딩 박람회의 최근 트렌드인 원거리 허니문 지역으로 칸쿤, 하와이, 유럽, 몰디브가 인기를 끌고 있으며, 유럽, 하와이 허니문 상품이 특히 주목받고 있다.

유럽 패키지 허니문의 경우, 스페인, 이탈리아, 체코 프라하가 인기 지역이다. 사진은 체코 프라하. 사진/ 신혼여행전문, 필미소 허니문 여행사

유럽 허니문의 경우, 기존 서유럽 프랑스, 이탈리아 등을 여행하는 패키지여행보다 유럽 반 자유 여행의 예약률이 증가추세에 있다.

2017년 새해에는 스페인 바르셀로나를 여행하며 연계해서 마드리드, 그란카나리아를 여행하는 상품이 주목받고 있다. 또한, 무제한 식사 음료 프로모션으로 유럽여행이 관광보다 휴양에 맞춰지고 있다.

그러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유럽 패키지 허니문의 경우, 스페인, 이탈리아, 체코 프라하가 인기 지역이다. 여행형태는 반 자유 허니문이 점차 인기를 얻고 있으며 스냅촬영이 포함된 상품도 출시됐다. 4월, 5월, 6월에는 더블 스냅촬영도 가능하다.

유럽 패키지 허니문의 경우, 반 자유 허니문이 점차 인기를 얻고 있으며 스냅촬영이 포함된 상품도 출시됐다. 신혼여행전문, 필미소 허니문 여행사

가장 핫한 허니문 지역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발리 신혼여행의 경우, 입국부터 출국까지 한 커플만을 위한 단독 행사가 만족도가 가장 높다. 가이드는 한국인이 아닌 현지인으로 현지행사 등을 진행한다.

3박 시 1박이 무료인 더 물리아 풀빌라, 2박 시 1박이 프로모션이 있는 발리 반얀트리 풀빌라, 알릴라 울루와뚜, 알릴라수리, 불가리, 더사마베 풀빌라, 짠디 비치, 시내에 가까운 W 풀빌라 등이 가장 예약이 많으며 이미 마감에 가까운 날짜도 많아 빠른 예약이 필수다.

가장 핫한 허니문 지역인 발리 신혼여행은 입국부터 출국까지 한 커플만을 위한 단독 행사가 만족도가 가장 높다. 사진은 발리 더 사마베 오션풀빌라. 사진/ 신혼여행전문,필미소 허니문 여행사

오랫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오고 있는 하와이 신혼여행은 꼭 필요한 일정만 넣어 나머지 시간은 자유롭게 여행을 즐기는 반 자유 상품이 인기다.

주로 렌터카, 트롤리 등을 이용해 관광과 쇼핑을 할 수 있는 상품으로 쉐라톤 와이키키, 힐튼, 리젠시 하얏트, 메리어트, 아스톤 와이키키, 퀸카피올라니 호텔 등 와이키키 해변에 위치한 호텔을 주로 이용한다.

부산, 인천 출발 신혼여행으로 가장 사랑받는 동남아는 대표적으로 태국의 푸껫, 코사무이, 크라비, 후아힌, 코사멧, 라용, 코팡안, 코타오 지역과 베트남 다낭, 필리핀 세부, 보라카이 그리고 발리 신혼여행이 있다.

태국 허니문의 경우, 방콕에서 자유여행을 즐기고 목적지인 허니문여행지의 풀빌라에서 휴양을 즐기려는 커플들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 사진은 태국 코사멧 파라디 비치프론트 풀빌라. 사진/ 신혼여행전문, 필미소 허니문 여행사

이제까지 태국 허니문상품은 방콕을 경유만 했지만, 방콕에서 자유여행을 즐기고 목적지인 허니문여행지의 풀빌라에서 휴양을 즐기려는 커플들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

이 중 태국 코사무이 콘래드, 반얀트리, W, 포시즌 풀빌라, 인터콘티넨털 풀빌라는 시원한 오션뷰와 높은 수준의 풀빌라 시설로 신랑·신부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예약 일 순위 숙소들이다.

2017년 1월 코사무이 프로모션상품으로 선보이는 제스트 풀빌라는 필미소 허니문 여행사의 현지 단독 상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2017년 1월 코사무이 프로모션상품으로 선보이는 제스트 풀빌라는 필미소 허니문 여행사의 현지 단독 상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사진/ 신혼여행 전문, 필미소 허니문 여행사

숨 막히는 코사무이 천혜의 자연 속에 자리 잡은 풀 빌라로 프라이버시를 중요시 하는 신혼부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제스트 풀빌라는 보풋 언덕에 자리해 파노라마 전망을 자랑하는 5채의 넓고 화려한 단독 풀빌라다.

풀빌라에는 개인 정원과 풀장이 있으며, Bill Bensley가 설계한 20m 크기의 메인 수영장이 있다. 제스트 풀빌라는 기존의 럭셔리한 리조트의 편안하고 화려함을 넘어 태국의 전통과 환대를 통해 최고의 순간을 기억하게 해주는 숙소다.

한편, 2010년 오픈한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 필미소 허니문 여행사는 코사무이, 푸켓, 후아힌, 크라비, 발리, 하와이, 유럽, 필리핀, 다낭등 전세계 허니문 여행상품을 취급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