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상에서 보내는 특별한 겨울 크루즈 여행
상태바
선상에서 보내는 특별한 겨울 크루즈 여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1.11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 다이닝 메뉴, 다양한 무료 혜택 등 선봬
드림 크루즈는 지난 2016년 11월, 겐팅 드림 호의 성공적 런칭 후 맞이하는 첫 번째 민족 대 명절 설을 축하하기 위해 화려한 페스티벌을 비롯해 스페셜 다이닝 메뉴를 선보인다. 사진/드림 크루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새해를 맞아 크루즈업계가 아주 특별한 선내 이벤트를 마련하고 나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드림 크루즈와 함께 하는 특별한 구정 연휴

1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드림 크루즈는 지난 2016년 11월, 겐팅 드림 호의 성공적 런칭 후 맞이하는 첫 번째 민족 대 명절 설을 축하하기 위해 화려한 페스티벌을 비롯해 스페셜 다이닝 메뉴를 선보인다.

특히 중국 전통의 빨간 봉투에 담긴 기념품 증정은 물론 행운의 신과 함께 사진 촬영이 가능하며, 특별한 퍼포먼스와 럭키 쇼핑 기념품 증정 행사도 마련돼 있어 다가오는 구정 연휴에 색다른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이라면 주목해야 할 것이다.

1월 27일과 29일 양일 동안에는 스페셜 쇼, 풀사이드 댄싱 파티와 함께 스펙타클한 축하 파티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중국 전통 명절 음식도 선보일 예정으로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스타 크루즈, 발코니 또는 스위트 객실 고객 대상 프로모션

스타 크루즈는 슈퍼스타 버고 호의 발코니 또는 스위트 객실 이용 고객만을 위한 선내 다양한 무료 혜택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스타 크루즈

스타 크루즈는 슈퍼스타 버고 호의 발코니 또는 스위트 객실 이용 고객만을 위한 선내 다양한 무료 혜택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승선 시 우선 탑승 서비스를 비롯해 컨티넨탈 조식 이용권, 에프터눈 티, 객실 내 초콜릿, 과일 등의 스낵 제공, 선내 갈라 디너 우선 예약 서비스, HKD 1350에 달하는 온보드 크레딧 등을 폭 넓게 제공한다. 이러한 슈퍼스타 버고 호의 대표 일정은 홍콩을 출발하는 5박 6일 크루즈로 오는 3월 17일부터 5월 26일간 만나 볼 수 있다.

노르웨이지안 크루즈와 함께 하는 하와이 여행

노르웨이지안 크루즈라인은 크루즈의 프라이드 오브 아메리카 호를 이용해 하와이를 떠나야만 하는 12가지 이유를 소개했다. 사진/노르웨이지안 크루즈라인

노르웨이지안 크루즈라인은 크루즈의 프라이드 오브 아메리카 호를 이용해 하와이를 떠나야만 하는 12가지 이유를 소개했다.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일주일간의 프라이드 오브 아메리카 호의 크루즈 일정 동안 마우이에서 보내는 34시간을 포함해 총 100시간의 여유 있는 항구 일정, 크루즈 탑승 전/후로 여러 관광 명소인 진주만, 다이아몬드 헤드 화산, 와이키키, 그리고 호놀룰루 동물원 등을 방문해 볼 수 있다.

또한 저녁 식사를 위해 마련된 레스토랑은 무려 10곳에 이르며, 정해진 식사 시간이나 드레스 코드(포멀 나이트 제외)가 없어 자유롭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며 크루즈를 즐길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