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설 준비 본격돌입…주목할 만한 프로모션은?
상태바
호텔가, 설 준비 본격돌입…주목할 만한 프로모션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1.11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럭키 백 제공, 와인 마켓 등 다양
더 플라자는 다가오는 2017년 정유년 첫 번째 명절 설 연휴를 맞이하여 기본 5만원에서 최대 100만원 상당의 선물이 들어 있는 럭키 백을 제공하는 ‘럭키 백 컬렉션(Lucky Bag Collec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더 플라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설 명절을 앞두고 각종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잡기에 나섰다. 특히 각종 할인을 통해 고객들의 지갑을 열기 위해서 고심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 가능한 명절 패키지

1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더 플라자는 다가오는 2017년 정유년 첫 번째 명절 설 연휴를 맞이하여 기본 5만원에서 최대 100만원 상당의 선물이 들어 있는 럭키 백을 제공하는 ‘럭키 백 컬렉션(Lucky Bag Collection)’ 패키지를 오는 1월 20일부터 30일까지 단 10일 동안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이번 설 패키지는 연중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객실 패키지로, 2017년의 새 출발을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시작하려는 고객들에게 비용대비 큰 만족을 줄 예정이다.

또한, 세계적인 호텔기업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오토그래프 컬렉션’과의 제휴 1주년을 기념해 메리어트 리워즈 포인트를 2배로 제공하는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설 명절 맞아 와인 마켓 개최 “Up to 60%”

펜타즈 호텔의 와인 레스토랑 앤 바 라비앙로즈는 설 명절을 맞아 고급 와인 35종을 50~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프리미엄 와인 마켓’을 개최한다. 사진/펜타즈 호텔

펜타즈 호텔의 와인 레스토랑 앤 바 라비앙로즈는 설 명절을 맞아, 오는 19일부터 이틀간 더 클래식 500 1층 로비에서 고급 와인 35종을 50~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프리미엄 와인 마켓’을 개최한다.

이번 와인 마켓은 구대륙을 대표하는 프랑스의 유기농 와인과 스페인,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와인, 최근 국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신대륙 호주의 와인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높은 품격과 합리성을 동시에 갖춰 설 명절과 특별한 기념일 선물로 적합하다.

특히 고가의 와인인 ‘도멘 페레 로제 마를렌느 Nº3’와 ‘도멘 페레 로제 오로’는 물론, ‘샤또 르 뻬이’, ‘마스 델 페리에 레 제스퀴르’, ‘템푸스 까바 브륏 레세르바’ 등 김영란법에 저촉되지 않는 5만 원 미만의 중저가 와인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선택의 폭이 넓다.

행운 담은 ‘새해맞이’ 설 패키지

메이필드 호텔은 설 연휴 동안 도심에서 가족과 함께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새해맞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메이필드 호텔

이 밖에 메이필드 호텔은 오는 설을 맞아 연휴 동안 도심에서 가족과 함께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새해맞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새해를 맞아 2017년에도 행복이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한 ‘새해맞이’ 패키지는 이용객 전원 객실마다 100% 당첨되는 럭키 스크래치 쿠폰 1장이 제공된다. 꽝 없는 럭키 스크래치 쿠폰에는 호텔 식음 5만 원 이용권, 로얄마일 음료 교환권, 케이크 교환권, 연 놀이 세트 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 혜택이 있어 신년을 특별한 행운과 함께 풍성하게 맞이할 수 있다.

‘새해맞이’ 패키지는 오는 1월 23일부터 1월 29일까지 판매되며, 설 연휴 동안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룸 패키지와 한식당 낙원에서 새해맞이 특선 메뉴로 가족 외식을 즐길 수 있는 다이닝 패키지가 준비돼 있어 원하는 타입으로 선택 이용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