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회 없는 선택’ 럭셔리 발리 신혼여행 ‘클리프 풀빌라’
상태바
‘후회 없는 선택’ 럭셔리 발리 신혼여행 ‘클리프 풀빌라’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1.11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의 경관 완벽한 서비스...더 엣지에 엄지‘척’
더 엣지는 울루와뚜 절벽 가장자리에 자리 잡아 완벽한 뷰를 자랑하는 클리프 리조트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발리 최남단 인도양을 바라보고 선 리조트 하나가 있다. 발리에서 인간과 신이 만나는 지점 절벽에 자리 잡아 그 이름이 엣지다. 더 이상 나아갈 수 없는 땅 끝, 까마득한 절벽 그곳은 신의 영역이다. 인간의 접근을 거부하는 환상적인 경관은 과거 발리 힌두교 사원만 누릴 수 있었다.

인간과 신의 경계선에서 두 존재를 연결하는 사원이 고고한 자태로 부정한 사람들의 발걸음을 허용하지 않았다. 지금은 신의 경관에 다가가고 싶어 하는 인간의 심리를 반영해 많은 발리 리조트들이 절벽에 들어서 있다.

엣지도 발리의 유명한 절벽 리조트 중 하나로 인도네시아의 메사 호텔 리조트 그룹에서 운영하고 있다. 울루와뚜 절벽 가장자리에 자리 잡아 완벽한 뷰를 자랑하는 클리프 리조트다.

인도양은 엣지를 선택한 여행자들에 발리 최고의 절경을 선보인다. 사진/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

바다가 품은 거대한 에너지를 철옹성 같은 절벽에 전달하는 인도양 파도는 백색의 거품을 토해낸다. 인도양은 엣지를 선택한 여행자들에 발리 최고의 절경을 선보인다.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가 소개하는 풀빌라 더 엣지는 빌라 어디에서든 환상적인 바다를 감상 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이다.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첨단 시설 속에서 편안하고 럭셔리한 발리 신혼여행을 꿈꾸는 커플들이 이곳을 찾아온다.

신혼여행자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빌라는 800 제곱미터의 면적을 자랑한다. 플런지 풀과 식사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대형 야외 데크에서 천국의 여유를 누려보자.

한국 신혼여행자들 뿐 아니라 세계 각국 여행자들로부터 꾸준하게 관심 받고 있는 더 엣지의 인기 비결은 넉넉한 자연환경에 걸맞은 완벽한 시설과 서비스다.

더 엣지는 식사도 최고 수준이다. 매일 아침 개인 집사는 갓 구운 빵, 도넛, 패스트리 등을 서빙한다. 사진/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

빌라에 도착하는 순간부터 떠나는 순간까지 24시간 개인전용 버틀러 서비스를 통해서 투숙객에 즐거움을 전달한다. 모든 시설이 자신을 위해 존재하는 것처럼 느껴지는 리조트다.

세심한 배려와 서비스는 투숙객이 가는 어디든지 이어진다. 아시아 스파 매거진에 의해 혁신적인 스파로 선정한 스파 센터를 비롯해 메인 풀, 바, 레스토랑, 피트니스 센터 등에서 발리 최고의 환대가 기다린다.

감각적인 첨단 디자인 속에 녹아있는 발리 전통이 이국적인 느낌으로 다가와 우아한 신혼여행을 완성한다. 메인 풀 위층에 자리 잡은 피트니스 센터는 인도양 최고의 전망 속에서 운동을 할 수 있는 곳이다.

신혼여행자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빌라는 800 제곱미터의 면적을 자랑한다. 플런지 풀과 식사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대형 야외 데크에서 천국의 여유를 누려보자. 사진/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

더 엣지는 식사도 최고 수준이다. 호화스럽고 건강한 식단으로 신혼부부를 환영한다. 매일 아침 개인 집사는 갓 구운 빵, 도넛, 패스트리 등을 서빙한다. 연어에서부터 신선한 과일 요구르트는 물론 화려한 열대 과일까지 시각과 미각을 즐겁게 하는 다양한 요리를 맛보며 온몸에 생기가 넘치는 느낌을 받게 될 것이다.

최고 수준의 고객들을 위해 특급 버틀러 서비스를 제공하는 더 엣지 풀빌라는 신혼여행자들에게 더없이 좋은 꿈의 리조트다. 청각, 미각, 시각. 촉각, 후각 등 오감을 만족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신혼여행을 더 엣지에서 즐겨보자.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