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를 도심 속 호텔서 보내도 되는 이유
상태바
설 연휴를 도심 속 호텔서 보내도 되는 이유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1.13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앞두고 다양한 고객 패키지 잇따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오는 15일까지 ‘설날 소원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72시간 플래시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설 명절을 앞두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통해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설 객실 패키지 할인 혜택

1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오는 15일까지 ‘설날 소원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72시간 플래시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년중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설 연휴, 보다 실속있는 혜택과 합리적인 가격을 동시에 누리길 원하는 호텔 이용객이 늘어남에 따라 두가지 니즈를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내놓았다.

프로모션 기간동안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설 패키지를 예약하면, 모든 설 패키지의 혜택을 25만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설 패키지는 ▶남산 전망의 그랜드 객실 1박 ▶ 테라스 뷔페 레스토랑 조식 2인 ▶ 2017년 캐릭터 인형 ▶ 실내 수영장 및 24시간 체육관 ▶남산골 한옥마을행 셔틀버스 운행 서비스를 포함한다.

새해 소망기원 ‘2017 설날 패키지’

인터컨티넨탈 서울은 연휴 기간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며 특별한 이벤트와 설 선물까지 드리는 ‘2017 설날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인터컨티넨탈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우리 민족 고유의 명절 설을 맞아 오는 26일부터 31일까지 연휴 기간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며 특별한 이벤트와 설 선물까지 드리는 ‘2017 설날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2017 설날 패키지’는 호텔 별 각기 다른 컨셉으로 구성된 기념 선물을 준비해 이용 고객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밖에도 합리적인 가격에 이어 2017년 ‘닭의 해’인 정유년을 맞아 닭띠 고객이 투숙할 경우 10% 할인 혜택을 추가로 드리는 특별 이벤트까지 진행한다.

공통 혜택으로 객실 내 인터넷 무료제공 및 사우나를 제외한 호텔 피트니스 클럽, 수영장 등 호텔 내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패키지 고객이 클럽 층 객실을 이용할 경우 클럽 라운지에서 조식과 간단한 식음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클럽 인터컨티넨탈 이용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편안한 휴식과 민속놀이로 즐거움을

롤링힐스 호텔은 설 연휴인 1월 28일과 29일 이틀간 가족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즐기며 민속놀이로 명절의 즐거움까지 더할 수 있는 ‘뉴 이어스 데이 패키지(New Year’s day package)’를 선보인다. 사진/롤링힐스 호텔

롤링힐스 호텔은 설 연휴인 1월 28일과 29일 이틀간 가족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즐기며 민속놀이로 명절의 즐거움까지 더할 수 있는 ‘뉴 이어스 데이 패키지(New Year’s day package)’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통유리 창 너머로 아름다운 경관을 바라보며 여유롭게 아침 식사를 할 수 있는 블루사파이어 조식 뷔페 2인이 포함된다. 또한 환영 음료로 커피 또는 차, 맥주 중에 2잔을 선택해 즐길 수 있으며, 수영장 및 피트니스 시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1월 28일과 29일에는 체크인 시 민속놀이를 즐기며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쿠폰북이 제공되며, 호텔 대연회장에서 ‘설날 민속놀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제기차기, 투호던지기 등 4가지 미션을 완료한 뒤 쿠폰북에 도장을 받아 제출하면, 대형 윷을 던져 패에 따라 정해진 선물을 준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키친의 파스타 교환권, 로보카 폴리 장난감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